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연세모벨르 신사, 비절개, 1600모낭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200모
(16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비공개
수술범위
D형
<수술전 >
<이식후 모습>
<후두부 모습>
이런저런 탈모에 대한 고민만 하다가 결국 모발이식을 했습니다. 그래도 눈에 띄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건 모발이식밖에 없고 또 엠자부분은 이식하지 않으면 안난다라는게 지배적이라서 기왕에 할거 줄기세포 치료는 나중에 하기로 하고 모발이식을 받았습니다.
절개식에 비해 수술비용이 좀 세긴 하지만 생각보다 비절개 치고는 많이 비싸지는 않았습니다.
전체삭발을 해서 받았고 다른 병원들과 다르게 절개와 비절개 모두 하는 병원이라서 객관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모낭을 잘 뽑기 위해선 가능한 전체삭발을 권하는 분위기였고 비절개라 해서 수술결과가 월등히 좋은게 아니라는 점과 수술후에 당김증세가 좀 더 있고 일직선흉터가 생긴다라는 차이밖에 없다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다른 사람들처럼 비용도 줄이면서 절개로 할 까 살짝 망설여지긴 했는데 기왕에 할거 절개안하는 방식으로 한번 해보자라는 식으로 했습니다. 어차피 머리깎아도 별 상관없는 시기라서 큰맘먹고 비절개로 받았습니다.
후두부에서 머리 뽑을때는 엎드렸다가 앉아있다가를 반복하고 중간중간에 조금씩 심었다가 다시 뽑는자세로 왔다갔다 해서 그런지 확실히 시간은 좀 걸린듯 합니다.
오히려 비절개에 대해 객관적으로 얘기해주시는 부분이 더 신뢰가 되었고 병원에서도 3달마다 오라 하니까 가서 정기적으로 상태에 대한 검사를 받아보고 후기도 올릴까 생각중입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57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824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