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대전모담의원 2085모낭 비절개 이식 수술후 100일째 (m자와 후두부 흉터 교정)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4170모
(2085모낭)
수술경과일
100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D형
<정면>
<정면 위에서 내려본 각도>
<오른쪽 각도>
<윈쪽 각도>
<뒤 흉터>
<모낭 채취한 후두부>
오늘로 이식한지 100일째되는 날이어서 다시 후기를 남겨요. 암흑기가 끝나고 이제 머리들이 자라기 시작하는게 조금씩 보입니다. 하지만 이제 막 자라기 시작하는 모발들이 기존에 자라던 머리보다 많이 짧고 얇아서 그런지 아직 가시적 효과는 크게 느껴지지안아요. 그래도 사진찍어서 확대해보니 많이들 자라기 시작하는게 보이니 힘이되네요. 특히 뒤 흉터 부분은 암흑기때 거이 95%정도 털렸었는데 지금보면 정말 많이들 자라기 시작하는게 보여서 안심이 좀 되네요. 수술하고 3달 좀 지나 미국에 다시들어오기 전에 병원에 들어서 괜찮은지 상담받고 모낭염있던거도 압출받았어요. 한국에는 2년정도 학교 때문에 다시 못들어간다고 말씀드렸더니 먹는 약이랑 바르는 약을 공짜로 챙겨주시고 혹시 모낭염이 나중에 많이 나는거 같으면 사진찍어서 카톡으로 보내주면 챙겨간 약을 얼만큼 먹어야 하는지 알려주신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최종 경과는 제가 한국에 없으니 1년뒤에 카톡으로 사진찍어서 어떤지 보자고 하셨어요. 만약 a/s가 필요하면 제가 나중에 2년뒤라도 한국에 나올때 해주시겠다고 하셔서 마음이 놓였어요. 한국에있는동안 마지막까지 성심껏 제 머리를 진료해주신 김흥노 원장님, 실장님, 그리고 간호사 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고사항 (제가 다른분들이 궁금해할거 같은 부분을 좀 적어볼께요):
-이식한 오른쪽사진 윗부분에 작은 땜빵 비슷한게 보이는데 최근에 병원에서 모낭염을 압출한 부분이라 현재 다른곳보다 머리가 없어보입니다.
-뒤 흉터부분은 이식해도 생착률에 낮을수있다고 하셨는데 지금 자라고있는 머리를보면 생각이상으로 생착이 잘된거같아요. 물론 흉터쪽은 혈액순환이 잘안될수있어서 앞부분처럼 빽빽하게 심지는 안았지만 그래도 다 자라면 전보다 많이 개선될거 같아요.
-미녹시딜을 그만쓴지 114일정도되었고 1mg 피나스테라이드만 매일 먹어주고 있습니다.
-모낭 채취한 후두부는 머리를 좀 길러서 그런지 표시가 안나고 최근에 머리자르러 갔을때 혹시 뒤에 모낭 채취 흉터 표시 나는지 물어보니 무슨 흉터를 찾으라는건지 모르시더군요. ㅎㅎ;
-머리가 좀 자라서 그런지 몰라도 붉은기는 많이 없어진거 같아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7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83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