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플러스 절개+비절개 1년경과 (4000 모)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복합
이식량
4000모
(2000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40대초
수술 만족도
5.0
수술범위
M2형
D형
<(위사진) 시술당일 - 빨간구멍=비절개, 봉합자국=절개>
<(위) 1달차 : 1차 prp 받고 경과가 좋다고 들음.>
<(위) 2달차 . 이식모들이 빠지기 시작. 거의 패닉한다고 하는 시기인데 그런갑다~ 하는 마음으로 보냄. 간혹 시술부위 근처에 뽀드락지 같은게 이리저리 나는데 병원에서 준 연고 바르고 간지러워도 무시함.>
<(위) 3달반 - 빠짐과 새로 살짝 나오는 혼돈의 시기- 2번째 prp받음. 당시에는 빠지고만 있는줄 알았다.>
<(위) 5개월차- 암흑기가 끝난것 같다. 머리길이가 짧아서 대충 모자를 쓰거나 앞머리를 내리면 알아볼 수 없었다. 이후 6개월차에 첵업받고 1년될때 마지막 첵업 받는다고 들음. 먹는 약은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다고 - 멈추면 다시 다 털린다는 글과 원장님 말을 듣고 -해서 잊지않고 챙김. 앞으로 머리가 더 풍성하게 나올거라는 말을 해주심. 6~9개월차 까지는 머리의 길이가 참 안자랐다. 꼬불거림도 있었지만 아주 조금씩 펴짐.>
<(위) 11개월차 - 부스스한 상태. 10년은 젊어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음. (원래 본판이 좀 좋음)>
<(위) 12개월 지남- 만 1년 첵업한 날 병원에서 찍은 사진. 경과가 무척 좋다는 말을 들음. 이식 부위의 머리카락이 곱슬끼가 있는건 -부드럽게 큰 웨이브가 진다- 3년정도 지나야 완전히 빠질거라고. 파마는 안해도 돼겠네? (개이득?)>
이마가 어릴때부터 넓은편이고 M자 탈모가 30후반부터 찾아옴. 머리카락도 가늘어지고 힘이 없어졌다.
22년 10월 - 시술당일, 절개 2000 모, 비절개 2000 모 :
3군데 상담 했는데 원장님이 믿음이 가고 후기의 기준이 나한테 맘에 들었다. <밀도, 자연스러움, 원장님이 시술 처음부터 끝까지 집도함. 혹시 보수 공사(?) 필요시 책임짐>
마지막 메리트는 휴일근처로 시술일을 잡으면 추가 디시가 있어서 결정에 영향을 줌.
뒷머리 절개로 2000모를 채취했는데 그 후 뒷머리가 땡길정도로 꼼꼼하게 집어주고 당겨주신뒤 봉합함(2중봉합)- 실밥풀고 피가조금 배어나오는 2주차까지도 얼얼함 ( 타이레놀 1주일정도 먹음). 절개는 웬만하면 하지마시길. 다만 원장님의 절개시술이 탁월해서 한다고해도 고통과 불편함을 감수할수 있다면 ok - 간지러워도 만지지않도록 조심하고 6개월차정도 지나면 흉터는 찾을 수 없었음. 2개월간 머리 숙이지 못하고 서서 머리감음. 봉합부위 간지러움이 6개월정도 간간히 지속됨 (긁지 않기 위해 참는게 고욕). 1년지난 지금은 봉합 부위를 찾기 힘듬. 간지러움 완전 사라짐.
*결과에 대한 나의 감상:
-전반적으로 머리카락이 어렸을때보다 가늘어지고 힘이 없는건 시술전에도 그랬는데, 영양에 신경 써줘야겠다. 앞머리를 빗어넘길땐 기분이 좋은데 (풍성해보임), 라인이 살짝 아쉬움.
-1년전에 상담할때 눈썹위에서 8센치까지 위 쪽 라인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좀 더 내리면 좋겠다고 하니 원장님이 일단 8센치까지 내려보고 경과를 본 후에 하자고 하셨다. 이번에 1년차 첵업을 하며 1센치를 더 내리는건 어떨가 하니 가능하다고 일단 뒷머리를 좀 더 길러야 하니 2달정도 기른뒤에 하자고 하심. 지금 고민중인데 1센치 더 내리고 싶음.
1년 결론=
*안했으면 어쩔뻔했어?
1년전 사려깊고 용감하며 명의를 찾아낸 나의 눈썰미를 칭찬함.
모플러스성형외과 관련글
더보기
복합
6000모
54일경과
비공개
M2,O
비절개
2000모
6일경과
30대중
M1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243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