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히타치논스톱
빨리좀
크런키맨
faithdog
zelby
규탱이
자롸놔롸
미로엘
린저씨

[Fuck탈모] 프로페시아 6개월복용 경험 부작용썰 / 아보다트 부작용 고민

지금으로부터 한 2년전 탈모인지어떤진모르겠으나 선천적인 엠자앞머리에 비어보이는 정수리로 살아오던중 (바람불면 ..항상 고개를 푹숙이고 앞머리 재정돈하느라 목디스크까지 얻었네요) 문득 관리의필요성을 느껴 프로페시아를 6개월정도 복용 했었는데요. 부작용은 성기능쪽에서는 전혀 없었지만 안구건조증 ? 비슷한거있었네요 특히 밤에 누워서 불끄고 휴대폰사용할시 심해졌던걸로기억합니다. 이게 프페부작용인지 어쩐진모르겠으나 2년전 6달복용하고 복용중단했을때 그런증상이 사라졌으니.. 지금은 2년동안 탈모약 안먹다가 이마라인이 조금후퇴한느낌과 두피열감이 심해지고 머리도얇아진듯하여 아보다트 시작했는데 한..4일됬나 ? 발기부전인지심리적으로 위축되서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소중이가 반응을 안하더라고요. 자극을주지않는이상이요.. 다시 프페를 복용하는게 맞는걸까요 ? 현재 아보다트 25일분 남았는데 이틀에 한번꼴로 먹어도 괜찮을까요 ~ 여러분들의 소중한경험 공유부탁드립니다.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2019-10-12 (토) 21:52 5일전
2019-10-13 (일) 07:53 5일전
40 글자 이상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