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탈복
갓마크
두통약
GSk연질
전생에매국노
미나리왕
빨리좀
포인터
그건안돼
BEST

[Fuck탈모] 거지같은탈모... 모발이식은 금전적인문제와 시간도없고... 암울해요

머리감고 직후 앞머리 말린후 앞머리 앞머리 오른쪽 앞머리 왼쪽(시계방향순 입니다. )
<머리감고 직후 앞머리 말린후 앞머리 앞머리 오른쪽 앞머리 왼쪽(시계방향순 입니다. )>

<위>머리감고 직후 머리상태 <아래> 어느정도 말리다가 찍어봤습니다.
<<위>머리감고 직후 머리상태 <아래> 어느정도 말리다가 찍어봤습니다. >

말린후
<말린후>

말린후
<말린후 >

미녹뿌린직후 입니다.
<미녹뿌린직후 입니다. >

현재 25살입니다.
22살초반 군대때 탈모인식후 22살전역후 피나6개월 피나6개월뒤엔 차도가 없는거같아 아보다트 18년4월경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복용중입니다. 미녹시딜도 피나복용중에 미녹정복용하다가 미녹시딜액으로 넘어왔구요 19년1~3월엔 미녹을 못했습니다...외국에 있던지라.. 그뒤로 미녹꾸준히 해주고있고 그냥저냥 살아가고있는데 요즘들어 우수수 빠지네요... 이제 약기운이 몸의 유전성을 못이기는건지 아님 쉐딩이 다시오는건지... 암울합니다..........정수리와 m자 둘다 모발이식을 해주고싶은데 한방에 우수수털리니 일단은 다시올라올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기다려봐야겠죠...?당장 이라도 알아보고 하고싶은대 금전적도문제고 머리가 갑자기 우수수나가는것도 문제고 올해 복학도 다시해야하는데 전공특성상 머리를 올려야할때가 많아서 이식후 바로 복학도 힘들구요... 또다시 휴학하기엔 무리인거같고...새로운 치료제가 나올때까지 기다리는수 밖에없겠죠...
아그리고 친구중에 미용쪽 일하는친구도  머리좀 어떻게 하라고막하는데 너무부스스하다고 .... 여자친구는 같이있을때 같이 미용실가서 머리좀 어떻게 해보자고하는데 정수리에 흑채를 하고다니는지라 항상 안된다고 제가 미루고 미뤄요
뭐라 말할 방법이없네요 뭘해도 어차피 티나고 가르마펌을하던 뭘하던 티나니까요..암울하네요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2020-01-13 (월) 03:28 8개월전
그래두 여친도 있으시고 유학도 다니시고... 저보다 환경은 좋으신듯..
     
     
2020-01-13 (월) 13:56 8개월전
아보다트 홧팅입니다!! 같이 힘내보아요...
2020-01-13 (월) 04:38 8개월전
미녹을 끊어보세요
제가봤을때 미녹으로 득모하는사람보다 털리는사람이 더많습니다
     
     
2020-01-13 (월) 13:57 8개월전
[@baldin] 아 그런가요... 엠자 라인에 머리털은 조그마하게 나는거가있긴한데 성모로 자라긴애매한털들이긴 해요..
2020-01-13 (월) 04:38 8개월전
그리고 옆머리만 짧게 쳐도 괜찮을거같은데요
     
     
2020-01-13 (월) 13:58 8개월전
[@baldin] 투블럭은 제가 좋아하지않고 구레나룻이 짧아서 투블럭은 안어울립당... 그래서 한달에한번 짧게치긴하는데 조금만 시간이지나도...ㅠ
2020-01-13 (월) 11:17 8개월전
저랑 비슷한 정도네요.. 근데 제가 여러글을 본 결과 결국 이러나 저러나 약을 먹어야 할겁니다..ㅜㅜ 쉐딩이려니 생각하시고 조금 더 여유를 가져보시는게ㅠㅠ
     
     
2020-01-13 (월) 13:58 8개월전
[@파파이스] 그래야 할까요...긍정적으로 생각해보려고 하는데 거울만보면 그게안되네욥ㅋㅋ
2020-01-13 (월) 12:53 8개월전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는 이번에 모발이식 도전하려고합니다
     
     
2020-01-13 (월) 13:59 8개월전
[@에라몰라잉] 오오옷!!성공하실 거에요!!!!
2020-01-13 (월) 15:06 8개월전
저도 약 먹고 있는데 아직 차도가 없어 걱정입니다 ㅠ
     
     
2020-01-19 (일) 15:56 8개월전
[@김라울] 저두 일년이상 거의 이년째 먹구있지만... 걱정이많아요...
2020-01-16 (목) 14:17 8개월전
술담배 하시나요?약드시면서 같이  끊어보세요 확실히 효과있는거 같아요
     
     
2020-01-19 (일) 15:56 8개월전
[@에스까미오] 술은 거의안하고 담배는 하고있습니다 담배도 고려해봐야겠네요!!
2020-01-16 (목) 15:52 8개월전
뿌리펌 해보는건 어때요 숱 많아 보입니다.
     
     
2020-01-19 (일) 15:57 8개월전
[@suf] 뿌리펌.. 한번 생각해보겠습니다 근데 워낙 정수리가 비어서...
2020-01-16 (목) 18:25 8개월전
탈모는 진짜 개같은 것 같아요.. 유전자를 바꿀 수 없을까 ㅅㅂ
     
     
2020-01-19 (일) 15:57 8개월전
[@기적아일어나라] 진짜 유전가 갈아서 바꿔버리고싶습니다 ㅠㅠ
2020-01-17 (금) 11:01 8개월전
으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내시져.흨
     
     
2020-01-19 (일) 16:01 8개월전
[@무한8발모] 같이힘내요 ㅠㅠ 진짜 머리털이 뭐라고 ㅠㅠ
2020-01-17 (금) 17:35 8개월전
모발이식 추천드립니다. 지금부터라도 돈 좀 모아서 해보셔요. 그냥 다 필요없고 수술이 짱입시다.
     
     
2020-01-19 (일) 15:57 8개월전
[@Abraxas82] 그렇죠...? 수술 고려는중인데 복학도있고 하니... 그래도 취직하기전에 하는게 좋을거같네요 ㅠㅠ
2020-01-18 (토) 04:10 8개월전
글쓴이분 너무 낙심하지마시고 희망을 가지거 꾸준히 약 먹어봐요~
     
     
2020-01-19 (일) 15:58 8개월전
[@머황] 일단은 차도를 지켜보구 있지만 이년가까이 시간이 지난상황이라서 ㅠ
유후
2020-01-18 (토) 12:30 8개월전
아직까지는 심한 탈모가 아니시니, 두피문신을 하는게 어떨까요?
     
     
2020-01-19 (일) 16:00 8개월전
[@유후] 문신보단 모발이식으로 확실하게 변화를 꿈꾸고있어요... 옆쪽머리가 너므 떠서 머리가 전체적으로 이상해보여요 ㅠ
2020-01-18 (토) 18:18 8개월전
동감해요ㅠㅠ 1년간의 시간과 많이 부담스러운 비용 ㅠㅠ
     
     
2020-01-19 (일) 16:00 8개월전
[@머리모리몰] 진짜요... 시간이 제일커요.. 금전은 어떻게든 메꾸면 메꾸겠지만..
2020-01-18 (토) 19:20 8개월전
이제 막 피나 먹기시작하고 있는데 효과가 크지는 않은건가요?ㅠㅠ
     
     
2020-01-19 (일) 15:59 8개월전
[@정수형] 음..사람마다 다르다고하니 확답은 못하지만 안먹는것보다 먹는게 훨씬 좋습니다!
서먹서먹
2020-01-19 (일) 00:55 8개월전
머리카락 굵기가... 염려스럽네요... 그래도 제 입장에선 부러울 따름입니다...
관리에 소홀함이 없기를....
     
     
2020-01-19 (일) 15:58 8개월전
[@서먹서먹] 모발이 많이 얇아지긴한거같더라구요..:
2020-01-19 (일) 17:21 8개월전
같은 나이대인것 같은데 좀만 힘냅시다 저도 여러가지 방면으로 알아보았지만 답은 모발이식 밖에 없는 것같네요
2020-01-19 (일) 20:27 8개월전
꾸준히 약복용 하시는게 ㅠㅠ 제일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2020-01-19 (일) 21:58 8개월전
저도 몇년째 복용중인데 효과가 없네요 약도 안들으면 진짜 절망적이죠 ㅠㅠㅠ 새로운 치료법이 나오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2020-01-20 (월) 23:53 8개월전
생활습관개선하고 약 잘 챙겨먹으면 좋아질거가튼데요
2020-01-22 (수) 21:47 8개월전
동지로써 마음이 아픕니다 좋은약이 나오길 바라는수밖에ㅠㅠ
2020-01-27 (월) 23:15 7개월전
얼른 돈 모아서 뭐라고 하는게 나을 거 같아요.
저도 전역부터 생각만 하다가 봄 오기전에 시술 들어가려 합니다. 모아놓은 돈은 많진 않지만요.
2020-03-03 (화) 20:59 6개월전
약으로 최대한 버티다가 결국은 모발이식으로 가는게 패턴인듯하네요
4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4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