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밀도
경남토박
탈낳괴
미역국밥
린저씨
DDD3
힘을내요옹
아리리
Mpo12

[Fuck탈모] 미녹시딜 부작용이 주로 오른쪽눈에 나타난 이유

어제부터 미녹시딜 부작용 제대로 겪고 원인 분석중인데요
부작용(안구건조 눈침침)이 주로 오른쪽에 나타났는데 추측이지만 100% 확실하게 앞머리 영향인듯 합니다.
전 헤어라인 탈모가 있어서 이마라인이랑 정수리 위주로 바르고 있는데 두피마사지를 하고 빗으로 빗으면 자연히 앞머리쪽에 미녹시딜액이 번지게 됩니다.
끈적거려서 바로 아래로 내려오진 않지만 마르고 나면 눈가 주위로 내려오거나 하는데 그때 묻은 미녹시딜액이 오른쪽 눈에 악영향을 준듯 하네요. 증상이 바로 나타나는게 아니고 화장할때나 생활하면서 때때로 나타나는 바람에 미녹시딜과 연관시키는게 늦었습니다. 어제처럼 눈이 흐려지는 증상이 즉각 나타나지 않았으면 계속 모르고 상황을 더 악화시킬뻔 했어요.

전 미녹시딜로 효과 엄청나게 본 케이스고 미녹시딜을 소홀히 하면 또 머리카락이 빠지는 케이스라 도저히 사용중단을 하진 못하겠고 최대한 조심해서 바르려고 합니다.

이제부터 도포는 하루 한번만 자기전 1ml 이내로 하고 앞머리는 위로 올리고 삔으로 고정해두며 자고일어나서 샴푸를 깨끗이 하여 앞머리를 내릴때 잔여미녹시딜이 없게 해야겠어요..
또 로게인폼이 떡지는게 덜하고 무스바른듯한 느낌으로 헤어셋팅이 가능해서 일할때 바르고 다녔는데 이것 또한 앞머리에 묻은 로게인폼이 오른쪽 눈에 악영향을 줄수있으니 위험해서 하지 말아야겠습니다.

나름 미녹시딜 찬양자로서 다른사람이 물어보면 두피만이 아니라 머리카락에 묻는것도 많으니 그냥 하루에 한번 이상 양껏 바르라 하고 다녔는데 이게 정말 위험하고 생각없는 조언이었어요.
다른분들도 부작용 숙지하고 조심히 바르세요.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40 글자 이상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