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밀도
힘을내요옹
경남토박
옹소노
mㅡㅡm
수퍼비
아직총각
나도제밠
린저씨

[Fuck탈모] 미녹시딜 부작용으로 안과다녀왔습니다.

어제 미녹시딜 바르고 갑자기 시야가 뿌옇게 흐려지는 증상을 느껴 오늘 안과 갔구요.
미녹시딜 부작용 얘기했더니 이것저것 검사하더라구요
결과 시신경 정상, 안압은 조금 높은데 신경쓸 정돈 아니고
시력은 검사판 보니까 오른쪽이 왼쪽보다 0.1 정도 떨어져있더라구요. 원래 양안 비슷했는데 아무래도 이건 미녹시딜 영향이 맞는듯해요.
그래도 제가 2014년부터 탈모와서 2015년경부터 미녹시딜을 구매했고 2018년부터 본격적으로 발랐는데 이정도면 생각보다 크게 떨어진건 아닌듯 합니다.
시력도 원래 안좋고 근시인데다 오른쪽 눈 뻑뻑한건 작년부터 계속 그래왔고 어제 증상이 꽤 오래갔기 때문에 눈에 뭐 하나 이상있는걸로 나올줄 알았거든요.
다행히 이상이 없게 나왔어요.
안압이 조금 높게 나왔는데 이건 제가 근시인 영향도 있어서 꼭 미녹시딜 탓이라고 볼수는 없는지라..

의사분이 미녹시딜을 너무 갑자기 많이 바르면 일시적으로 그런 증상이 있을수 있으니 가급적 안바르는게 좋지만 발라야 한다면 적정량 지켜가며 바르고 눈에 가급적 멀리 안닿게 하라합니다.
피부에 닿는것도 금방 흡수되고 눈근처는 더 빠르게 흡수된다고. 주사로 주입하는거나 마찬가지라네여.
이외에 딱히 주의받은건 없고 이상이 없어서 약처방도 안받았어요.
갑갑하던 마음이 결과 알고 홀가분 해지더라구요.
저 검사하는데 보험 처리되서 진료비 만원도 안나왔습니다.
평소 미녹시딜 바르면서 눈에 이상 느끼셨던분들 검사 한번씩 받으시면 좋을듯 해요.

안구 침침한거랑 뻑뻑해지는건 결과와 상관없이 미녹시딜 바르면서 겪을수 있으니 눈건강을 위해 사유? 들어간 영양제 약국에서 하나 구매했고 루테인하고 비타민 오메가3 섞인 영양제 주문해서 먹으려구요.
영양제 두가지가 이걸로 추가되었습니다 ㅠㅋ
그러고보니 제가 먹는 모든 영양제들은 90%가 탈모 관련이네요 ^^;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2020-01-30 (목) 21:36 19일전
40 글자 이상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