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밀도
힘을내요옹
옹소노
경남토박
mㅡㅡm
수퍼비
아직총각
나도제밠
린저씨

[고민상담] 커크랜드 미녹시딜 사용후 오랜 부작용

안녕하세요

저는 커크랜드 미녹시딜을 10여년간 사용해왔는데요 (사실 정보가 무지했었던 편이라 지인분이 효과봤다는 말만 듣고 사용시작했는데 길은 제대로 찾은것 같네요) 많은 분들이 말씀하신 것 처럼 두피 가려움증이 정말 참기 힘든 정도입니다.
머리가 많이 빠지는 괴로움보다는 가려움을 참는것이 더 나은 선택이라는 자신만의 위안으로 이제껏 참다가 얼마전 로게인으로 한동안 바꾸어 보았는데요 한달정도 지나니 가려움증이 많이 나아졌다는 느낌입니다. 여러곳을 검색해보니 커크랜드 미녹시딜에 포함되어 있는 ppg 프로필랜 글리콜이 가려움증의 원인이라고 많은 의견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그 동안 많은 수단들을 가려움증을 극복하기 위해 시도 해보았는데 별효과는 없었고요 로게인 사용후 완화된 느낌입니다.
그런데 완전하진 않은것 같아요. 저는 지루성 두피염도 없고 미녹시딜을 사용하지 않으면 2주정도만 지나도 가려움증이 완전히 없어지거든요.  원인은 확실이 미녹시딜이네요. 

혹시 미녹시딜 사용으로 인한 가려움증을 완전히 극복하는 방법이나 경험이 있으시면 의견이나 경험을 나누어 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탈모 정말 이제 정신병에 가까워져요.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2020-02-01 (토) 20:52 17일전
2020-02-01 (토) 21:27 17일전
40 글자 이상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