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탈모온볍신
흐나니
유전저주
갓득
미나리왕
극복하자부작용
빨리좀
밀도
드래곤777

[Fuck탈모] 피나 & 두타 복용 후 생긴 부작용에 이야기와 질문

안녕하십니까?

피나 + 두타 복용한지 벌써 24개월하고 조금 더 지났네요.

초기에는 피나로 8개월정도... 이후 두타로 9개월... 다시 피나로 정착했습니다.

처음 약을 복용하고 4일 뒤 부작용으로 추정되는 알 수 없는 호흡곤란이 찾아왔고 5일을 기다려봤는데 더 심각해져서 입원하여 정밀검사도 받았지만 아무 이상없었습니다.

이후 담당의에 추천에 따라 정신과 진단을 받았고 정신과전문의께서 공황장애라 진단하셔서 약을 주셨는데 별 효과가 없는거같아서 삼일정도 먹고 말았네요.

24개월이 경과한 지금 아직도 증세가 있지만 심각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부작용 사례를 보면서 드는 생각이...  DHT관련해서 찾아온 부작용이 정신계열쪽으로 작용한거같습니다.

그렇게 추정하는 이유는 잠을 잘때를 제외하고, 고도의 집중력을 필요로할때, 의식하지 않을때는 증상이 없으니까요...


 성기능쪽으로는 아주많이많이 욕심이없어지고 조금 작아진 느낌적인 느낌? 빼고 크게 없네요...

문제는 이게 아니고 없던 문제들이 생겨났습니다.

탈모약을 복용하기 전에 갑각류를 제외하고 섭취하는것에 문제가 없던 알레르기 증상이 생겼습니다.

기존에 있던 갑각류 알레르기도 대충 참고 먹을만했습니다. 간지럽고 입술붓고 하는 정도였으니까요.

그런데 이게 약을 복용하니 생으로된 과일 일부에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사과, 복숭아, 산딸기, 자두 등 여러 과일을 통조림이나 샐러드 형식으로 되지않은걸 먹으면 목이 가려운 가벼운 증상이 생겼어요.

또 이게 웃긴게 ㅋㅋ 어느날은 괜찮고, 어느날은 알레르기 증상이 있고... 다만 복숭아는 항상 그렇네요.

회원님들도 혹시 약을 복용하시고 나서 없던 알레르기가 생기셨나요??

--------------------------------------------------------------------------------------------------------------------------------------

 왜 약을 갈아탔다가 다시 리턴했는지 궁금해하실분이 계실거같아 따로 남겨요.

초기에 피나 1mg 오리지날 프로페시아를 3개월치를 세번 처방받고 복용하면서 지냈습니다만 M자 부위가 슬슬 털리길래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구매하여 사용하였습니다만......

프로페시아를 복용하면서 겪은 쉐딩의 3배정도에 해당하는 쉐딩을 겪으면서 멘붕... ㅋㅋ

이당시 머리카락을 피면 쇄골까지 내려오는 어느정도 길이가 있었거든요.

짧으면 모르겠는데 긴머리가 후두둑빠지니까 초멘붕해서 삭발단행하고 아보다트로 갈아탔습니다...

그렇게 머리카락이 짧아지니 쉐딩이 티가 거의안나더군요 ㅎㅎ

다만... 피나에 비해 확연하게 느꼇던 부작용, 매우매우 극심한 피로감은 너무 힘들더군요.

피나 복용시 01시 취침, 05시 기상.... 4시간을 자도 멀쩡하던게 두타 복용하고 나서는 와 안됩니다! ㅋㅋ

9개월정도를 복용하고 미녹시딜로 인한 상태 호전으로 인해 피나 카피로 갈아타게됬네요.

이상입니다!

모두 건승하시고 머리카락 득템하셔유~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4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4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