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탈모온볍신
흐나니
유전저주
갓득
미나리왕
극복하자부작용
드래곤777
빨리좀
밀도

[Fuck탈모] 저도 탈모로 인해 병원을 이참에 가볼까합니다

에그로
78
정수리 탈모굴요 나이는 20대 후반입니다. 20대 중반까지 머리 왁스랑 스프레이질 해서 스타일링 오지게 하면서 탈모란 없을줄 알았는데 요새들어서 휑하네요. 특히 거울볼때마다 위에 휑한거보면 자꾸신경이 쓰인다는 ㅜㅜ
 탈모는 뭐 자가치료도 있다지만 병원가서 처방받고 복용약 바르는약 쓰면서 관리하면 금방 좋아지고 확실하다고 들었는데요.
이 탈모약들이 먹다가 끊으면 다시 현재보다 더악화되나요??
 제가 지금 식습관도 불규칙적이면서 인스턴트 많이먹고 수면도 숙면이 아니라 잘못잘때도있고 그렇거든요. 운동도 평소에
하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근데 6월달부터 좀 체계적으로 식습관(기름기 있거나 밀가루 있는 음식) 개선하고 하루8~9시간이상 숙면할수있도록 하고 운동도 하루에 얼만큼 시간투자해서 꾸준히 해서 좀 생체리듬을 바꿔볼려고하는데 자연치유 가능성이 있을까요?  현재 모발이 날라갔다기보다는 많이 얇아져서 두피가 훤히 보이는정도입니다. 과연 이런걸로 모발 굵기가 굵어질까요?

자위 횟수가 좀많은편이긴한데 자위 자제하는게 저 위에쓴것들중에 제일 덜부담스러우니 절제하는것도 도전해보려구요.
음주, 흡연 둘다 안한지 한 2년정도 됬습니다. 사실상 끊었다고 봐야져. 두피에 데미지 없는 실리콘 재질로 된 지압기 사서 꾸준히 지압도 하고있네요.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2020-05-18 (월) 08:42 10일전
2020-05-18 (월) 17:59 10일전
4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4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