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갓마크
탈복
GSk연질
무무아
늘새
미나리왕
좃밥이지탈모
전생에매국노
머리부자
BEST

[Fuck탈모] 진짜 정신병 걸릴거같네

나이 스물여섯에 탈모를 인지한지 4년정도된 탈모로 고생하는 사회초년생임
길다면길고 짧다면 짧은탈모경력인데 이기간동안 삶이 정말로 피폐해짐
어려서부터 얇은 모발에 친할아버지부터 아빠까지 완전한 대머리인데 왜 큰아빠나 큰아빠 아들들은  빽빽한머리숱을가지고있고 왜 나만 이런지 모르겠음 군대전역하고 이대로가다간 진짜 ㅈㅅ말곤 답이없겠다 싶어서 4개월주사 치료비로200만원넘게날리고 약도 6개월은 프페먹다가 답없길래 아보다트로 바꾸고 2년정도 먹었는데 꾸준히 먹은건아니지만  현상유지도안되고 점점더 빠지고 미녹도 바르는데 머리감을때마다 빠지는 머리들보면서 피가말라감 고문도 이런 고문이없음ㅋㅋㅋㅋ
어디선가 탈모는 정신병을 초래한다는 글을 본적있는데  딱 내얘기임 지금은 뒷머리를 길러 앞머리덮고있어서 내가 탈모 인걸아는사람은 없는데 이것도 조만간 힘들겠지 주변인들에게 탈밍아웃할 자신도 없고 한다해도 그시선을 견디기 힘들것같음 연애도 아직 두번밖에 못해봤는데 진짜 너무힘들다 형들
회원님들께서 이글을 도움이돼요를 하셨습니다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익명1호
2020-07-21 (화) 20:37 3개월전
저는 탈모약 먹다가 앞머리 밀리길래 끊어버렸더니 더이상 안밀리네요^^

오히려 앞머리에서 신모들이 올라오더군요. ㅋㅋㅋ

아름이
2020-07-21 (화) 20:37 3개월전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는 탈모약 먹다가 앞머리 밀리길래 끊어버렸더니 더이상 안밀리네요^^

오히려 앞머리에서 신모들이 올라오더군요. ㅋㅋㅋ
2020-07-21 (화) 21:10 3개월전
얼마나 드시고 끊은지는 얼마나 되셨나요? 먹는동안 부작용은 있었나요?
     
     
아름이
2020-07-21 (화) 21:14 3개월전
[@살고싶다고] 저 말이에요? 두타 1년정도 먹고 점점 악화되어서 끊은지 3개월 넘어갑니다.
          
          
2020-07-21 (화) 21:17 3개월전
[@아름이] 네 악화됐다는게 부작용말고 머리만 밀린거죠? 전 부작용도 왔는데, 의사랑 상담후에 중단하셨나요?ㅠ
               
               
아름이
2020-07-21 (화) 21:20 3개월전
[@살고싶다고] 종로 보람의원은 탈모 전문의도 아니구요.

얘기 해봤자 소용도 없었구요.

참 웃긴건 머리 전체가 연모화 까지 진행되더군요. ㅋㅋㅋ

그래서 도저히 못참겠어서 끊어버렸습니다.
                    
                    
2020-07-21 (화) 21:29 3개월전
[@아름이] 이제 더이상 안밀리신다니 축하드립니다 부럽습니다 전 앞머리 전두부 속알머리 정수리 다털리네요
                         
                         
아름이
2020-07-21 (화) 21:33 3개월전
[@살고싶다고] 저는 끊고 난뒤에..

앞머리 뿐만 아니라... 머리를 뒤적거리면서 살펴보니 전체적으로 신모들이 조금씩 보이더군요.

약 먹을때는 오히려 신모까지 다 털리더니.. 이제 그런증상은 없네요 ㅋㅋ
                    
                    
2020-07-24 (금) 06:04 3개월전
[@아름이]  약끊으시고 연모화는 돌아왓나요?
                         
                         
아름이
2020-07-24 (금) 06:05 3개월전
[@앙앙앙앙앙] 아뇨 ㅠㅠ
          
          
2020-07-24 (금) 05:57 3개월전
[@아름이]  저도 ..정수리가 살짝 비어보인다는 생각 하나때문에 약 먹은지 8개월이 멈었는데요 그동안 전체 머리 연모화 진행이랑 앞쪽 머리 다 털렸습니다 약 먹고 나서부터 신각하게 털리고 가늘어졌는데 이게 약 때문일까요?그렇다면 끊으면 예전으로 돌아갈까요..?
2020-07-21 (화) 21:38 3개월전
부럽습니다 하지만 저는 쉽게 끊지를 못하겠네요 두타가 마지막 동아줄같은 느낌이네요
     
     
아름이
2020-07-21 (화) 22:17 3개월전
[@살고싶다고] 정~ 그러시면 미녹시딜정 시작해보세요.

오랫동안 방치하면 모낭 죽어갑니다.

전 그저께부터 미녹시딜정 시작했습니다. 아직까지 부작용같은건 전혀 없구요.

효과를 볼지는 좀 지켜봐야 겠네요
     
     
아름이
2020-07-21 (화) 22:20 3개월전
[@살고싶다고] 이거 보시고 힘내세요. 미녹시딜정으로 성공하신분인데...

https://daedamo.com/new/bbs/board.php?bo_table=story&wr_id=1455857
2020-07-21 (화) 22:09 3개월전
흐.. 약먹어도 답없으면 진짜 정신병 걸릴듯; 해줄말이 힘내란말밖에없어서 미안하네여
2020-07-21 (화) 22:20 3개월전
어쩔 수 없습니다. 버티거나 대머리로 살던가 그거 밖에 없습니다
     
     
2020-07-21 (화) 22:38 3개월전
[@유전저주] 버틸수있으면 버티고싶네요 약을먹어도 계속 빠지니 하루하루 피가 말라갑니다
탈모틸모모
2020-07-21 (화) 22:43 3개월전
두타계열 중 다른 약으로 변경해보셨나요?
간혹 같은 두타여도 사람마다 맞는 약이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혹시 부작용은 어떤게오셨나오?
     
     
2020-07-21 (화) 23:20 3개월전
[@탈모틸모모] 약은 아보다트 먹었구요 다른약으로는 안바꿨습니다 부작용은 발기부전 정액량감소 정액묽어짐 관계할때 하다가 죽더라구요 술에좀 취하긴했는데 발기가되도 금방죽더라구요 이렇게 부작용이 많은데도 머리는 포기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복용량을 좀줄이면 나아질까 싶어서 매일꾸준히 복용은 못했습니다
2020-07-22 (수) 07:05 3개월전
남 이야기 같지가 않네요.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2020-07-22 (수) 12:01 3개월전
완전 초반 저를 보른것 같네요...ㅜㅜ
25살때 부터 저도 탈모였는데...
2020-07-22 (수) 15:23 3개월전
비슷한 나이대네요.. 그래도 약 꾸준하게 복용하시고 바르는약도 같이 바르시다보면.. 좋은날 올거에요. 서로 파이팅입니다
쟈바받자
2020-07-22 (수) 15:39 3개월전
용기를 내세요 !
탈모는 부끄러운게 아닙니다 !
극복할 수 있다 !!
2020-07-22 (수) 18:30 3개월전
같이 이겨내봅시다! 화이팅!!!
2020-07-22 (수) 20:34 3개월전
다 똑같은것같아요.. 탈모만큼 스트레스인게 없어요 ㅜㅜㅜ
도창
2020-07-23 (목) 01:18 3개월전
고민이 많으시겠네요. 저도 요즘 보는 사람들마다 걱정해준다고 한마디들 하는게 비수로 꽂히더라구요ㅜㅜ
2020-07-23 (목) 02:26 3개월전
하.. 저도 아보다트 2년넘게 먹고있는데 계속 털리고있어요.. 요즘 부쩍 심해져서 진짜 ㅈㅅ말리네요. 혹시 자위는 얼마나 하시는지 어쭤봐도될까요
2020-07-23 (목) 06:56 3개월전
우울증을 동반하기도하는듯요..
2020-07-23 (목) 08:25 3개월전
전 여자인데도 탈모때메 항상 고민합니다 ㅜㅜ 힘내세요
2020-07-23 (목) 10:49 3개월전
게시글에 4개월동안 주사치료 받았다고 하셨는데 어떤 치료 인가요?
2020-07-23 (목) 18:33 3개월전
님 근데 2-3년 약을 먹어도 빠지면.. 흠. 그시기가 고비긴 한다던데, 도중에 몇주나 1달정도라도 복용 멈춘적은 없엇나요?? 확실히 털리던가요
복용해도 마찬가지면 한번 중지시도는 어떨까요
2020-07-23 (목) 19:41 3개월전
복용을 꾸준하게 지속해보심이 어떨까요?  꾸준히 복용한 것은 아니라고 하시는 것에서 중간중간 제대로  약을 드시지 않으셨던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심적으로 많이 힘드신 것 같아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정 진행되신다면 남성분들의 경우 시중에 자연스러운 가발들이 많이 나와 있으니, 후에 많이 악화된다면 이들을 착용해 보심이 어떨까요? 위로가 많이 되지 못한 것 같아 죄송합니다.
2020-07-23 (목) 21:03 3개월전
ㄹㅇ정신병 초기 증상이네요 요즘..이런 걸로 신경쓸 일 전혀 없을 거라 생각했었는데
2020-07-23 (목) 21:46 3개월전
아 저도 그맘압니다
저는 24살때부터 시작했는데 ㅠ ㅠ
2020-07-24 (금) 21:00 3개월전
저도 바람불때마다 얇은 앞머리가 너무 거슬리고 힘드네요 ㅠㅠ 올해는 심으려구요
2020-07-24 (금) 22:24 3개월전
저랑 같은 상황이네요 저도 프페 6개월동안 먹어봤지만 달라지는거 없이 부작용만 와서 끊은 상태인데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쁘쁘디디
2020-07-25 (토) 14:49 3개월전
자신을 사랑해주세요.. 결국 자존심문제로 돌아오게되더라구오ㅜㅜ
2020-07-26 (일) 13:40 2개월전
흠 병원 가보시는게ㅜㅜ 실제로 정신적으로 타격도 많이 주니까 일찍부터 진료 받으시면 좋을것 같아요!
2020-07-27 (월) 02:17 2개월전
탈모는 정말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힘내시길 바랍니다!
2020-07-30 (목) 22:07 2개월전
꾸준히 복용하면 언젠가는 빛을 보지 않을까요ㅠㅠ
2020-08-02 (일) 16:32 2개월전
요즘 해어그로우라는 탈모치료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좋더라구요..
2020-08-13 (목) 00:07 2개월전
뒷머리로 어떻케 앞머리를 가릴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윗머리를 말하는건가요?
4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4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