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갓마크
탈복
GSk연질
두통약
늘새
무무아
미나리왕
전생에매국노
좃밥이지탈모

[고민상담] 대체 왜 갑자기 머리가 확 얇아진걸까요??

4년전에 탈모인걸 인지하고

그 후부터 바로 탈모약,영양제,미녹시딜 복용중입니다


머리는 m자지만 머리숱고 많고 머리카락도 굵은편이었고

약 먹은 후부터 4년간 악화는 없었고 꾸준히 현상태를 유지했었는데

두어달전부터 갑자기 머리가 얇아지기 시작했습니다

거의 2/3정도로 머리가 줄은느낌이고

모발이 얇아지니 볼륨도 안살고 스타일링도 안되고 밖에 나가기가 싫어지네요...


대체 이유를 모르갰습니다ㅠㅠ

한두가지 짚이는 점이라면

두달전부터 자격증 공부를하려고 자취하면서 공부중이라

1. 자취중 - 단백질 섭취부족

2. 15시간 독서실에서 공부 - 혈액순환부족 / 스트레스 / 수면부족

이정도인것 같은데


솔직히 밥도 잘 먹고다니고 공부에도 크게 스트레스 안받는데

그냥 머리가 얇아진게 스트레스라 더 머리가 얇아지고

악순환의 반복인것 같기도하고;

대체 뭐가 문제인걸까요...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2020-08-06 (목) 00:34 2개월전
약을 계속먹다보면 약발이떨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피나계열 드셨다면 두타로 갈아타셔야 할것같네요
아아
2020-08-06 (목) 08:30 2개월전
2020-08-06 (목) 08:52 2개월전
2020-08-17 (월) 15:48 2개월전
2020-08-29 (토) 17:05 1개월전
4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4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