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갓마크
탈복
GSk연질
미나리왕
무무아
머리부자
전생에매국노
좃밥이지탈모
맨붕역

[Fuck탈모] 아보다트 3주차 정액에 젤리같은 뭉침 현상

저번달부터 아보다트 복용하였고 의사선생님 말로는 부작용이 오면 며칠뒤부터 나타난다는데 저는 별 이상 없이 지내 왔습니다.
성욕은 뭐 원래부터 많지 않았어서 그냥 기존이랑 비슷한 편이고 강직도? 이것도 차이 없는것 같습니다.
 다만 정액이 좀 묽어 진거랑 정액속에 젤리같은 알갱이가 나옵니다. 혹시나 해서 이틀 간격으로 2번 확인해 봤는데 똑같습니다.
배낭여행 하면서 몇주씩 배출 안했을때도 이런 현상이 있었는데 한두번 빼주면 또 원래대로 돌아왔거든요.
그리고 예전에 정액에서 피가 난적이 있습니다. 그 때도 한두번 나왔었고..
뭔가 몸이 달라졌을때 나타나는 현상인것 같은데 혹시 이런 현상이 나타난적 있으신지요?
후기 부탁드립니다 ㅠㅠ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저는 프페 몇년 먹다가 아보로 갈아탄 경우인데요. 저도 작년인가? 부터 젤리같은게 섞여서 나오더라구요. 비뇨기과 가기 좀 그래서 찾아봤는데 일단 정상이라고 하네요. 정액의 단백질이 뭉쳐서 그런거라나? 근데 제가 지금 약 끊은지 2주됐는데 1주차부터 묻어나오는 젤리 양이 현저히 줄었구요. 지금은 완전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투명하지도 않고, 점성도 있으면서 젤리같은것도 없네요.

2020-08-14 (금) 16:38 2개월전
마음고생이 많으시겠습니다. 화이팅하시고 득모하세요!!
2020-08-14 (금) 17:10 2개월전
     
     
2020-08-14 (금) 17:14 2개월전
          
          
2020-08-14 (금) 22:31 2개월전
2020-08-14 (금) 20:21 2개월전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2020-08-15 (토) 06:22 2개월전
2020-08-16 (일) 10:51 2개월전
4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4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