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탈복
노라바365
갓마크
GSk연질
두통약
전생에매국노
그건안돼
빨리좀
미나리왕
포인터
BEST

[Fuck탈모] 약+미녹 7개월째, 어때보이시나요?









5개월째부터 한달 단위로 전후사진을 올리는 중입니다
예상보다 많이 또 좋은 댓글에 기분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매일 아침 7시 같은 시간에 약 복용하려 노력중이구요
미녹은 밤에만 도포 중입니다 머리를 길러 아이롱펌을 하면 볼륨감과 굵기개선에 좋을거 같아 헤어샵에 문의했는데 직접 보시더니 약으로 자란 머리와 기존에 머리 길이 차이가 심해 자른 후에 길러서 다시 방문하라고 하더라구요 거울로 보니 확연히 길이 차이가 나서 자른 상태입니다 부작용은 많으면 많고 적으면 적은 상황이구요 끊을 생각은 없습니다 특히나 몸에 털이 많아지고 굵어지는데 특히 발가락에는 털이 없었는데 저렇게 자라고 굵어지네요ㅜㅜ 혐오스럽지만 사진도 올려봅니다

물론 많이 좋아졌다는 얘기도 듣지만 아직 모자 없이, 흑채없이는 외출을 못하겠네요 그리고 사실 앞머리는 반포기 상태에요 약으로 앞머리 개선은 힘드네요 그냥 잔털 정도로 만족해야 하는 듯. 아이롱펌을 하려는 이유도 볼륨감과 굵기감 개선만 되면 확연히 좋아보일거 같아서요~ 한달만 기르고 펌 하려하는데 잘되겠죠?ㅜ
그리고 워낙 검은 머리를 좋아하는지라 한번씩 흑색으로 염색을 하는데 일주일도 안돼서 색이 변하네요 원래 자연갈색 머리인거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ㅜㅜ 무튼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좋은 댓글들 기대하며 또 사진을 올려보지만 어때 보이시나요? 마지막으로 굵기 개선에 좋다해서 조만간 비오틴 시작하려 합니다 많은 댓글과 궁금증 이것저것 물어봐주세요!
회원님들께서 이글을 도움이돼요를 하셨습니다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머리스
2020-08-18 (화) 12:31 1개월전
그래도 효과 보시는거같은데요? 부럽습니다.
2020-08-18 (화) 13:11 1개월전
효과 많이 보신거 같은데요? 다행이에요 효과 보셔서! ㅠㅠ
2020-08-18 (화) 14:13 1개월전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많이 좋아지신 것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
2020-08-18 (화) 15:40 1개월전
효과 있으신 것 같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관리하시면 좋을듯 싶네요
2020-08-18 (화) 15:51 1개월전
많이 좋아진 거 같아요. 정수리쪽이 특히 그렇네요. 앞머리는 약으론 어렵군요..
2020-08-18 (화) 17:00 1개월전
확 좋아지셨는데요? 효과 많이 보신거 같습니다
2020-08-18 (화) 17:15 1개월전
우와 많이 좋아지신것 같습니다 축하드려요~ 꾸준히~~~
기준이초
2020-08-18 (화) 17:51 1개월전
부럽습니다ㅠ 덕분에 좋은정보얻어갑니다ㅠㅠ
2020-08-18 (화) 18:40 1개월전
전에 비해서 좋아진게 확 눈에 띄네요. 좋아지셨습니다
2020-08-18 (화) 22:08 1개월전
와 진짜 많이 좋아지신거 같네요
2020-08-19 (수) 00:12 1개월전
축하드립니다 뭔가 효과를 보시는거 같아요
2020-08-19 (수) 00:14 1개월전
레전드 힘얻고갑니다
2020-08-19 (수) 01:21 1개월전
정말 많이 나아지셨네요!! 축하드려요 더욱더 득모하세여!!
2020-08-19 (수) 02:22 1개월전
혹시 약은 무슨약을 사용중이신가요??  사진상으로는 많이 좋아지신거 같네요!!
     
     
2020-08-21 (금) 17:12 1개월전
[@잉응이응] 이전 게시글에 적어놨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
2020-08-19 (수) 06:26 1개월전
많이 좋아지셨네요. 멘탈도 같이 관리하시면 더 좋아지실겁니다
2020-08-19 (수) 11:40 1개월전


어유. 1개월마다 늘 희망의 메시지를 주시네요.

늘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5~6개월 때와는 사뭇 다른 느낌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멋진 대박 성공으로 이어지시길, 화이팅~!!
     
     
2020-08-21 (금) 17:13 1개월전
[@노라바365] 관심있게 지켜봐주셔서 감사해요ㅜㅜ 더 힘내겠습니다!
2020-08-19 (수) 12:14 1개월전
축하드립니다.
2020-08-19 (수) 16:37 1개월전
효과 좋으시네요! 스스로한테 좀 여유를 주셔도 될 거 같아요 ㅎㅎㅎ 풍성한 사람을 생각하면 불만족 스러우시겠지만.. 저도 열심히 관리해야겠네요 ㅎㅎ
     
     
2020-08-21 (금) 17:14 1개월전
[@죽어보자오케] 여유를 가져도 된다는 말 제가 들을수있는 말인지 몰랐는데 감개무량하네요ㅜㅜㅜ 감사합니다
디노니
2020-08-19 (수) 19:52 1개월전
올려주신 사진들을 보니 예전보다
훨씬 나아지신듯
2020-08-20 (목) 00:20 1개월전
와 대박이네요 드라마틱하네요 진짜...프페 드셨나요?
2020-08-20 (목) 01:10 1개월전
엄청 좋아지셨네요 부러워요
2020-08-20 (목) 01:55 1개월전
축하드립니다
2020-08-20 (목) 02:34 1개월전
엄청 좋아지셨네요 부럽습니다 ㅠ
2020-08-20 (목) 12:05 1개월전
와 엄청 좋아지셨네요!! 화이팅입니다!! 축하드려요
2020-08-20 (목) 12:39 1개월전
축하드립니다. 이 정도면 누가 봐도 탈모가 있을거라 생각 안할것 같네요.
화이팅!!
2020-08-20 (목) 15:52 1개월전
축하드려요! 이정도면 완전 드라마틱합니다!
2020-08-20 (목) 15:52 1개월전
부럽습니다.
2020-08-20 (목) 22:52 1개월전
많이 좋아진것 같아 보입니다.
2020-08-21 (금) 01:25 1개월전
진짜 많이 좋아지신것 같아요!! ㅠㅠㅠ 저도 약 발라야겠어요 진짜 ㅠㅠㅠㅠ
2020-08-21 (금) 14:33 1개월전
정말 많이 좋아지신거같아요! 축하드립니다ㅎ
도와줘
2020-08-21 (금) 15:08 1개월전
미녹 효과 괜찮으신가요??? 발쪽 말고 부작용은 따로 없으신가요
     
     
2020-08-21 (금) 17:15 1개월전
[@도와줘] 몸 전체에 털이 굵어졌구요 약 중에 이뇨제가 있어서 그런지 소변이 전에 비해 훨씬 자주 마려워요 성적인 부분은 약간 작아지고 정액 묽어짐 사정시 개운하지 않은 점 등 크고 작은 부작용은 있지만 크게 걱정할 수준은 아니구요 발기는 잘 됩니다 부작용이 없는건 아니지만 계속 약복용하는 데는 아직까진 문제없네요 감사합니다
2020-08-21 (금) 16:14 1개월전
엄청 많이 졸아지신거 같은데요! 화이팅입니당
2020-08-21 (금) 17:24 1개월전
와 진짜 희망 얻고 갑니다.. 로게인폼 사용해야하는건가
2020-08-21 (금) 21:54 1개월전
엠짜는 ㄹㅇ 약물로 재미보기 힘든건가요?..
     
     
2020-08-21 (금) 21:59 1개월전
[@56기세무사] 네 잔털은 올라오는데 거기서 끝나는거 같아요 앞머리는 이식밖엔 답이 없는거 같네요
2020-08-21 (금) 22:53 1개월전
탈모 치료제가 하루빨리나오길바랍니다 힘드네요
2020-08-22 (토) 11:31 1개월전
머리가 확실히 전후 비교했을때 많이 효과를 보신것 같아요.
혹시 약 부작용은 없으셨나요? 그리고 나이가 어떻게 되시는지 궁금합니다..
한강
2020-08-22 (토) 16:35 1개월전
점점 괜찮아지네요 좋으시겠어요 저도 저렇게 되길바랄뿐입니다
2020-08-22 (토) 18:15 1개월전
와  대박터지셧네요 저도 약먹고 바르는데 ㅠ
2020-08-22 (토) 20:12 1개월전
저정도면 기적수준아닌가요,,,.. 부럽네요 ㅇ
2020-08-22 (토) 23:50 1개월전
우와 부러워요 ㅠㅠㅠ 저도 치료하면 저렇게 효과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ㅠㅠ
2020-08-23 (일) 03:26 1개월전
대박!! 엄청좋아지셨네요 화이팅입니다
2020-08-23 (일) 03:40 1개월전
와 정말 많이 좋아지셨네요.. 약은 어떤거 드셨나요??
2020-08-23 (일) 04:49 1개월전
많이 좋아지셨네요! 확실히 보입니다
2020-08-23 (일) 05:16 1개월전
효과가 많이 좋아보여서 그래도 다행이네요.
어떤 약을 썼는지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2020-08-23 (일) 20:32 1개월전
많이 좋아지셨네요 저는 이제야 먹기시작해서 코로나때문에 서울가긴무섭고 주변에 싼데 찾아봐야하는데 어렵네요
2020-08-23 (일) 22:21 1개월전
엄청나네요 엄청난 회복 이래서 약이 효과가 있는거구나
2020-08-23 (일) 23:21 1개월전
많이 좋아지심것 같아요~
2020-08-24 (월) 03:33 1개월전
많이 풍성해지샸네요 확실히ㅎㅎ 부럽습니다
2020-08-24 (월) 12:31 1개월전
효과가 정말 좋으시네요 제거 본 거중에 최고중 한명이시네요. 부럽습니다.
2020-08-24 (월) 13:13 1개월전
와 많이 좋아지셨네요~ 축하드려요!!
2020-08-24 (월) 13:23 1개월전
그래도 많이 좋아지셨네요! 1년은 되야 효과 본다는데.. 하 저도 빠지기만 하고 걱정입니다
2020-08-24 (월) 13:35 1개월전
약과 미녹시딜만으로 저만큼 좋아지신건가요~? 저도 약 시작해 야할거 같아서 병원 찾고 있습니다ㅎㅎ 혹시 병원에서 진단을 받으신 후 진행하신거죠?
2020-08-24 (월) 14:21 1개월전
논에띄게좋아지신거같습니다 제눈에는 모자안쓰셔도 괜찮으실거같아요
2020-08-24 (월) 14:31 1개월전
와 정말 대단하네요...부러울따름입니다...
2020-08-24 (월) 20:29 1개월전
엄청 호전되셨네요.. 정말 부럽습니다:) 저도 꾸준히 약 복용하면서 관리해야겠네여..
2020-08-24 (월) 20:37 1개월전
약발 잘받으시네요 넘 부러워요.. 정말 많이 좋아지셨네요
2020-08-24 (월) 21:00 1개월전
많이 좋아지신것 같습니다 확실히 효과있어보이네요!!
2020-08-27 (목) 02:03 29일전
와 많이 좋아지신것 같아요 부럽습니다 ㅠㅠㅠ
2020-08-27 (목) 08:58 29일전
승리하셨네요
결과가 너무 좋아보입니다.
파마도 잘되길 기원하겠습니다 ㅎ
2020-08-27 (목) 22:12 28일전
제가 지금 작성자님 초기 탈모보다 약간 더 좋은 상태인 것 같은데.... 저도 둘 다 해봐야겠습니다.
2020-09-01 (화) 16:21 24일전
축하드립니다. 저도 늦게나마 탈모 관리 들어갔는데 힘이되는 글이네요.
2020-09-04 (금) 14:44 21일전
드라마틱 하네요! 축하드려요.
2020-09-05 (토) 14:12 20일전
그래도 약으로 좋은 결과 보셔서 다행입니다!!용기가 있으셔서 가능하셨던거에요!!
4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4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