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탈복
노라바365
갓마크
GSk연질
두통약
전생에매국노
그건안돼
빨리좀
미나리왕
포인터

[Fuck탈모] 모제림 포헤어 제이피 모션 투어 후기

등급이 안돼서 그런가 여기에 올립니다
한번에 느낌을 비교해드리자면

모제림 포헤어는 너무 프리미엄 느낌이었고
제이피는 적당적당
모션은 약간 합리적

참고로 뉴헤어는 불친절해서 안갔구요
루트도 가려다가 4군데면 충분한듯 하여 안갔습니다. 전화는 친절했어요(모션이랑 같은건물이더라구요)

가격은
포헤어>>>모제림>>제이피>모션

특징들은
포헤어는 슬릿 비절개만 하더라구요. 대기할때 개인방+약간간식/차 줘서 좋았어요ㅋㅋ 서비스 정말 친절하고 의사쌤도 젊으시고 자신감있으시고 좋으셨음
모제림은 인테리어나 서비스같은게 정말 프리미엄한 느낌?? 연예인사진쫙깔려있고... 실장님이나 원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세심하십니다.
위 두군데는 자금여유있으시고 고액고퀄 원하면 가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제이피는 우선 실장님이 엄청 친절하셨어요. 이쁘시고;; 의사쌤두 친절 친근하시고 세심하셨습니다. 가격도 적절했어요.
모션은 제가 예약시간보다 삼십분일찍가서그런가ㅋㅋ 살짝 어수선했어요. 실장님이나 의사쌤이나 친절하세요. 근데 친근하시기 보단 필요한 얘기만 한 느낌? 좋게말하면 간결해요. 다만 모션은 유일하게 라인을 안그리고 눈대중으로 하시더라구요. 일찍가서그랬나?? 가격은 가장 좋았어요. 그리고 무삭발도 있더라구요 (다른곳은 무삭발이 너무 비쌌거나 옵션에없었던거로 기억합니다)
제가 연예인할것도 아니고 막 여유있는것도 아니라서 제이피 부분삭발 비절개랑 모션 무삭발 비절개 중 선택할 예정입니다.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2020-09-11 (금) 16:56 13일전
4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4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