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탈복
갓마크
GSk연질
전생에매국노
두통약
빨리좀
그건안돼
미나리왕
포인터

[나의치료법] [광주광역시(전남권 광주)] 25세 탈모 1년차 후기 (광주탈모병원 추천, 모나페시아 후기, 약 싸게 구매하기)

19년 여름부터 많은 비듬과 함께 머리가 빠지기 시작하더니 당해 연말에 탈모진단을 받고 "모나페시아"를 복용했습니다.
지금은 거의 1년이 되어가네요.

첫 진단은 광주 광천터미널의 나용필모피부과에서 진단받았습니다. 진료비는 33500원으로 가격이 좀 있습니다. 대신 전용병원이라 그런지 모발상태 확인용 카메라를 통해 10분 가까이 세심하게 진료하고, 의사분께서도 친절하고 조용조용하게 말씀해주셔서 좋습니다. 처방받을 때 "학생이라 돈이 좀.."이라고하니 선뜻 카피약 모나페시아를 추천해주셔서 현재까지 별 부작용없이 먹고 있습니다.

1년즈음 되가는 지금 확실히 머리가 빠지는 양이 눈에 띄게 줄었습니다. 탈락모를 세세히 세보지는 않았으나 라인이 완벽한 m자를 그리던 시기를 벗어나 조그마한 솜털들이 덮고 있고, 약발을 잘받는 체질인 것 같으니 운이 좋으면 수복까지도 가능할거라는 긍정적인 암시를 의사분께 받았습니다. 그게 아니더라도 현상유지는 완벽히 될테니 걱정말라는 조언도 함께요.  걱정하던 발기부전 등의 문제는 다행히 없었습니다.

momo페시아를 처음 구매한 것은 나용필모피부과 근처의 약국이었는데, 무려 6개월치를 19만원에 주는(...) 약국입니다.  처음 샀을때야 정보가 부족했으니 뒤통수치인겁니다.. 아마 이렇게 전문탈모병원 근처 약국은 다른 곳이 잘 안파는 탈모약을 상시 구비해두는 대신 돈을 더 받는 것 같습니다.


오늘 다시 탈모약을 처방받기 위해 집을 나섰습니다. 33500원이란 가격이 부담스러워 다른 병원을 찾아본 결과 대다모의 분들이 "광주솔가정의원"을 추천해주셨습니다. 1만원대로 6개월치를 처방해주신다고 하셨는데, 그곳은 제가 사는 전남대학교와 거리가 무려 1시간거리라 어쩔 수 없이 다시 기존의 "나용필모피부과"에서 받았습니다. 대신 약국만큼은 다른 곳으로 갔습니다.

이곳 대다모에서 수소문한 끝에 동네 약국에 직접 문의해서 구매대행을 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미리 동네약국에 구매대행을 부탁하는 것이 방법입니다.

평소에도 몸이 그렇게 건강한 편이 아니라 비타민, 간해독제, 비염약이나 마스크 등을 자주 구매하러가 안면을 튼 약국이 있는데 그곳에서 구매대행을 부탁했습니다. "구매해 둘테니 2주안에 안오시면 환불할게요~"라는 말과 함께 승낙해 주셨고 오늘 구매했습니다. 결과는 무려 13만5천원에 구매 성공. 기존의 구매가보다 55000원을 아낀 셈입니다. 정말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나왔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렇게 하실거라면 미리 말해달라는 말씀도 들었구요.

저같은 탈모초보는 정보가 없어 덤터기를 쓰기 쉽습니다.  따라서 광주권에 한해서 이렇게 제가 알게된 정보를 드립니다.

1. 탈모가 의심되어 생애 처음으로 탈모검진을 받으러 간다면 탈모전문병원을 표방하는 곳에 가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2. 약구매는 탈모전문병원 부근의 약국이 아닌 구매대행예약을 이용한다면 더 싸게 구매가능합니다.
    (이때 모나페시아를 구매하신다면 가끔씩 모나페시아를 요청했는데 momo페시아가와서 약사분들이 "이름이 다른데,,?"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산 곳 또한 그렇구요. 평소 탈모약을 구매하지 않는 약국은 모나페시아가 중간에 momo페시아로 이름만 바꾼것을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이름만 바뀐거라고 알려주시면 됩니다.)

이곳 대다모에서 얻은 정보가 많아 저도 이렇게 몇자 말씀드립니다.
궁금하신거 있으시다면 댓글써주시면 됩니다. 자주는 아니여도 가끔씩 들리니 꼭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2020-09-09 (수) 18:11 14일전
덧붙여 momo페시아는 당연히 모ㅣ모페시아입니다... 모ㅣ모가 왜인지는 몰라도 금지어네요 ㅋㅋㅋㅋ
치즈치즈
2020-09-10 (목) 10:02 13일전
2020-09-10 (목) 12:32 13일전
2020-09-11 (금) 13:33 12일전
2020-09-12 (토) 10:17 11일전
2020-09-12 (토) 19:15 11일전
4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4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