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탈복
갓마크
GSk연질
두통약
전생에매국노
빨리좀
그건안돼
미나리왕
포인터

[고민상담] 아보다트 2일차입니다. (속이 더부룩하고 토할것같네요)

첫날에는 못느꼈는데
약간의 머리도 아프고 자꾸 트름나오고 냄새올라고오고 속도 좀 안좋네요..

아보다트가 원래 이런 약인가요..?

추가로 그전에 이틀전까지는 피나계열 약 2년6개월정도 복용했었습니다.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2020-09-12 (토) 11:17 11일전
음식을 잘못드신데 아닐까요
     
     
2020-09-12 (토) 11:20 11일전
[@빨리좀] 아닙니다 ㅠㅠ
혹시 아보다트 드시나요 ?
드실때 트름하거나 소화불량같은 증상은 없으신지요?
약냄새도 많이 나는 것 같고 설사도 좀 자주하게되네요
무조건 약때문이라는게 확신이 드는게
설사할때도 약냄새가 납니다. ㅋㅋ
          
          
2020-09-12 (토) 11:24 11일전
               
               
2020-09-12 (토) 11:33 11일전
                    
                    
2020-09-12 (토) 11:42 11일전
2020-09-12 (토) 11:21 11일전
코메니
2020-09-12 (토) 11:24 11일전
2020-09-12 (토) 12:01 11일전
2020-09-12 (토) 12:07 11일전
2020-09-12 (토) 16:24 11일전
2020-09-17 (목) 11:00 6일전
4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4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