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탈복
갓마크
GSk연질
전생에매국노
두통약
빨리좀
그건안돼
미나리왕
포인터

[고민상담] 약 먹고 더 빠짐??? 5개월동안 갑자기 머리가 엄청 빠지네요

익명
995



안녕하세요
M자 탈모가 심해서 지난 4월 탈모약(프페 카피) 처방 받고 꾸준히 먹고 있었는데요
오늘 머리 사진 찍어보니까 갑자기 있지도 않던 정수리 탈모가 찾아왔네요... (첫 사진이 4월 사진이고 나머지 사진이 오늘 사진입니다.)

5개월 동안 달라진거라고는 탈모약 먹기 시작한것과 대학교 입시를  시작했다는 건데 약 부작용인가요? 아님 단순한 스트레스성일까요?(요즘 스트레스가 심하긴했어요.. 운동도 못하고....)

Ps. 아 그리고 만약 스트레스성 탈모라면 프페가 정수리에도 효과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원래 스트레스성 탈모는 그냥 스트레스 안 받는 방법밖에 없나요..?

Ps2. 탈모약을 바꿔보는게 좋을까요??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2020-09-12 (토) 21:28 10일전
프페약쪽은 정수리쪽에 효과좋은 약이라서 쉐이딩현상이 일어난게 아닐까요?
정수리쪽 얇은 모발이 떨어지고 다시 굵은 모발이 나올려고...
     
     
익명
작성자
2020-09-12 (토) 21:37 10일전
[@앰제이] 쉐딩이 5개월동안 계속될 수도 있나요..? ㅠ
제발 쉐딩이었음 좋겠습니다...ㅠㅠ
2020-09-12 (토) 22:10 10일전
     
     
익명
작성자
2020-09-12 (토) 22:18 10일전
          
          
2020-09-12 (토) 22:45 10일전
2020-09-12 (토) 23:12 10일전
2020-09-14 (월) 00:37 9일전
2020-09-14 (월) 17:43 8일전
4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4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