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지난주 코멘트랭킹![]() ![]() 노라바365
![]() ![]() GSk연질
![]() ![]() 탈복
![]() ![]() 감나무체염
![]() ![]() 김콩식
![]() ![]() 갓마크
![]() ![]() 미나리왕
![]() ![]() 바이타민C
![]() ![]() 오메가153
![]() ![]() 길길길라
[나의치료법] 탈모 탈출기_ 다 했습니다.
우선 저는 26살입니다. 아보다트 복용한지는 3년 정도 되어가고 모발이식은 1년 반 전쯤에 했습니다.
모발이식은 학동역에 있는 ㅁㄷ의원에서 2100모 비절개로 했습니다. #아보다트 M자라는 판단이 들어서 저는 아보다트를 복용하기로 결정하고 종로 ㅂㄹ의원에서 3개월씩 처방 받아 먹기 시작했습니다. 발기 부전 등의 부작용은 정말 다행이도 없었고... 근데 조금 무기력하고 피곤한 건 좀 있었어요. 그래서 약을 무조건 밤에 먹습니다. 그 마저도 부작용이 혹시 생길까 두려워서 요즘은 복용량을 이틀에 한 알로 줄였습니다. #모발이식 딱 이식받고 2주.. 가만히 있었습니다. 팔 묶어두고 자고 외출도 안했어요. 그리고 6개월 정도까지는 암흑기로 우울했는데 머리가 다 나고 나니.. 새롭더라구요.. .바람을 맞아도 머리를 숙이지 않고 고개를 들어도 되는그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 병원 가봤는데 가격도 괜찮았고 의사선생님이 젊고 믿음직스러워서 ㅁㄷ의원 선택했습니다. #영양제 몇 개월 전부터 약 복용량을 줄이고 싶어서 뉴트리XX제품으로 비오틴이랑 아연 매일 챙겨먹었습니다. 방어 잘 되는 거 같습니다. 모발에 좋다고 하는 성분들을 좋은 걸로 챙겨먹었습니다. NCS비오틴이라고 부형제가 안들어 있는 비오틴 찾다가 저 브랜드를 찾았는데 지금은 이제 갈아탑니다. NCS비오틴 검색하다가 우연히 탈모갤러리 광고?인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한 글에서 발견했습니다. 가격도 좋고 NCS비오틴에 아연에 약 통도 예쁩니다.. 이거 혹시 링크 걸어도 되는건가요...? 안되면 수정하겠습니다.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67332 아니면 와디즈에 비오틴 검색하면 나오는 거 같습니다. #바르는 약 저는 로션도 잘 안발라서 머리에 뭐 바르는 게 거부감이 들어서 안해봤습니다... 3줄 요약 모발이식이 답이다. 약은 필수다. 영양제로 부담을 덜고싶다. 대부분 약은 먹을테니 나는 영양제를 추천해보았다. 질문도 받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