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탈복
갓마크
미나리왕
GSk연질
머리부자
인생무상1
무찌르자탈모
전생에매국노
gori1155
BEST

[Fuck탈모] 20대 초반 연모화 진행 봐주세요ㅠㅠ



앞머리 속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이마라인이 좀 올라가는 느낌이 들어서 프로페시아 복용 2주 정도 됐습니다.. 근데 최근 들어서 먹기 전보다 더 얇아지는것 같고 앞머리가 내려도 많이 비어보이는 느낌이 들어요 3개월 이상은 먹어봐야 한다지만 이렇게 갑작스럽게 연모화가 심해지거나 하나요? 아니면 요즘 환절기라서 영향이 있을 수 있나요? 원래는 이렇지 않았는데 부쩍 더 심해지는 느낌이 나네요.. ㅠㅠ 불과 며칠 전만 해도 이런 느낌은 아니었던 것 같았거든요 .. 조언 부탁드립니다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원래 초기에는 더 빠져요 쉐딩현상.. 그나저나 앞머리 참 공감되네ㅜ

2020-10-18 (일) 20:16 1개월전
탈모가 많이 진행되셨네요ㅠㅠ 약은 최소 반년정도 드시고 그래도 연모화가 진행되거나 숱이 더빠지시면 다른약물로 치료해 보세요..
2020-10-18 (일) 21:35 1개월전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원래 초기에는 더 빠져요 쉐딩현상.. 그나저나 앞머리 참 공감되네ㅜ
2020-10-18 (일) 23:32 1개월전
머리가 얇은 편이시네요. 2주면 쉐딩일 수도있습니다. 약으로 몸에 변화가 생긴거죠.. 그래도 최소 6개월은 드셔보고 판단하시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2020-10-20 (화) 00:46 1개월전
병원가보시는게 제일 확실해요 사진으로는 보기 힘들죠 ㅎㅎ
     
     
2020-10-21 (수) 08:47 1개월전
[@겅] 병원은 다녀왔고 약 처방 후 복용 중인 상태입니다.. 근데 약 복용 후 갑자기 얇아지고 숱이 적어지는 느낌이 확 들어서요 ㅠ 기분이 아니라 확실하게 느껴집니다
2020-10-20 (화) 01:53 1개월전
뒷모습은 좋아보이는데 앞머리가 확실히..화이팅입니다
2020-10-20 (화) 21:09 1개월전
약 계속 드세요 쉐딩일거에요. 저도 약먹고 3달 내외 때 최악 이엇어요
     
     
2020-10-21 (수) 08:45 1개월전
[@악마같은천사] 이후에는 괜찮아지셨나요? 지금 상태는 어떠신지
2020-10-20 (화) 21:19 1개월전
약을 먹다보면 아무래도 초기에 더빠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2020-10-20 (화) 21:57 1개월전
그래도 사진으로는 좋아보입니다 그래도 병원을 가보신,ㄴ걸 추천합니다
2020-10-21 (수) 10:13 1개월전
어느정도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나타납니다 ㅎ
2020-10-21 (수) 22:54 1개월전
급한마음 잘알지만 최소6개월 드셔보시고 말씀하셔야합니다 원래 약초기엔 더 빠지는게 허다해요
2020-10-22 (목) 17:32 1개월전
와 앞머리랑 모말굵기 진짜 .... 너무 저랑 거의 똑같다 싶을정도에요 ㅠㅜㅠㅜㅠ 화이팅하세요 ㅠㅠ
ps. 저같은 경우는 환절기에 확실히 두피 자체가 건조해져서 그런지 그로인해 발생하는 탈모가 조금 있습니다. 참고만 하세요 ㅋㅋ
009
2020-10-26 (월) 12:27 1개월전
저랑 정말 비슷하시네요...저도 이제 탈모약 복용하고있습니다
2020-10-30 (금) 21:47 29일전
낯설지가 않네요

잘 맞는 치료법 찾으셔서 잘 되길 바라겠습니다
4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4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