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탈복
갓마크
미나리왕
GSk연질
머리부자
인생무상1
무찌르자탈모
전생에매국노
gori1155
BEST

[나의치료법] 금딸 135일차 삭발했습니다



위 사진이 한창 딸치던 시절이고

아래 사진은 금딸+금란물 135일차 입니다

보시다시피 유의미한 차이는 없지만

삭발하니까 좀 나아보이지 않습니까?

전 참고로 탈모약은 복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탈모약의 발모 효과를 믿긴 하지만 부작용 느끼고

복용을 중단 했네요
회원님들께서 이글을 도움이돼요를 하셨습니다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2020-10-19 (월) 12:16 1개월전
머리민게 훨씬 좋네요
2020-10-19 (월) 13:21 1개월전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두피문신하면 괜찮을 듯
2020-10-19 (월) 15:34 1개월전
삭발하신게 훨씬 나아 보입니다. 히소카님 말씀처럼 두피 문신도 고려 해 보세요.
2020-10-19 (월) 20:26 1개월전
삭발한 게 훨씬 더 보기 좋고 자연스러워요!!
2020-10-19 (월) 20:26 1개월전
저는 일주일째입니다 ㅎㅇㅌ
2020-10-19 (월) 22:29 1개월전
금연,금주 각종 금기는 다할 수 있지만 금딸은 못참지..
2020-10-19 (월) 23:21 1개월전
머리 짧은게 훯씬.보기가 좋네요.
좋은결과 있기를
2020-10-20 (화) 12:00 1개월전
금딸 효과가 분명한가요? 금딸 버티기 힘들것 같은데 저도 도전해보겠습니다
     
     
2020-10-20 (화) 14:39 1개월전


[@탈모노답] 금딸 442일차때 머리 사진입니다 지금은 아니지만 이때는 야동도 보고 헛딸도 좀 쳤습니다 참고하세요
2020-10-20 (화) 12:26 1개월전
아유 아주 시원시워누하시네!!! 다른건 다 넘어가도 ㄸ은 나자신과의약속이라 어기기 어렵져
2020-10-20 (화) 12:44 1개월전
아얘 미는게 자신감 있어 보이고 좋죠! 시선을 분산 시키기 위해 구렛나루 약간 기르는 것도 권유합니다. 근데 미녹시딜이라도 바르는게 어떨까요?
2020-10-20 (화) 14:59 1개월전
몇살이신건가요??
2020-10-20 (화) 18:05 1개월전
두피 문신도 함께 하시면 더욱 좋아보일 것 같아요~!
2020-10-20 (화) 21:21 1개월전
확실히 커트한게 나아보입니다.. 두피문신도 고려중이신가요
2020-10-20 (화) 21:56 1개월전
요즘은 삭발하시고 문신 하시는 경우도 많다고 하드라고요 저도 고려해볼까 합니다
2020-10-20 (화) 23:24 1개월전
흠 저도 금딸을 고려해봐야겠군요
2020-10-21 (수) 01:06 1개월전
금딸의효과는단백질보존인가요? 혹시이기간에성관계나몽정이있었나요?
     
     
2020-10-21 (수) 09:00 1개월전
[@훈훈혁] 몽정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금딸에 해가 되지는 않습니다
성관계는 당연히 하지 않았고요 금딸 효괴가 다양해서 뭐가 딱 이거다라고
말씀 드리긴 어렵네요ㅎㅎ
2020-10-21 (수) 10:08 1개월전
두피문신이 괜찮아보일거 같아요 ㅎㅎ 삭발이 어울리네요
2020-10-21 (수) 15:47 1개월전
대단하시네요

효과를 보셨나요!?

근데 너무 금딸이 긴것도 안좋지 않나요ㅠㅠ
     
     
2020-10-21 (수) 16:36 1개월전
[@porizon] 넉넉히 잡아 3년 이상은 해줘야지 금딸효과의 끝을 보게 됩니다.
2020-10-21 (수) 23:22 1개월전
유전성 탈모는 물론 조금은 차이가 있을수있으나  금딸하고는 딱히 상관이 없다는것만 아셔요
     
     
2020-10-22 (목) 08:47 1개월전
[@.세종대왕.]
ㅜㅜㅜ  작성자님 어케유 ㅜㅋㅋ
2020-10-22 (목) 12:48 1개월전
금욕이랑 탈모랑 관련있나요...? 전 다 참아도 성욕은 못참을것 같습니다
2020-10-22 (목) 17:11 1개월전
ddr은 인생의 즐거움중 하나인데 제상각에는 과학적 근거가 없는거에 너무 소중한걸 포기하고 있으신게 아닌가해요 ㅠ
2020-10-22 (목) 22:24 1개월전
왕 ₍o̴̶̷᷄﹏o̴̶̷̥᷅₎ 멋져욬ㅋㅋㅋ
2020-10-23 (금) 01:32 1개월전
와 135일........ 그렇게 참으실수 있어요?
2020-10-23 (금) 11:05 1개월전
밀고나니까 훨씬 깔끔하신듯! 좀더 바짝깎는건 어떠실지 조심스레 의견던져봅니다...
2020-10-24 (토) 21:08 1개월전
혹시 금딸, 금란물 비법이 있을까요? 저는 매번 실패해서..
     
     
2020-10-24 (토) 21:13 1개월전
[@변혁가] 운동도 하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고 야짤도 보지마세요
2020-10-26 (월) 15:02 1개월전
진짜 깔끔해요 !!!!! 좋은 방법이신듯 !!!!!
2020-10-29 (목) 21:52 30일전
135일이면 정말 대단하네요 근데 금딸이 발모에 도움이 되나요??
     
     
2020-10-30 (금) 16:06 30일전
[@파퀴웨더] 오래할수록 효과가 나타납니다
2020-11-05 (목) 00:20 24일전
삭발하신게 훨씬 낫네요 자신감 있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2020-11-05 (목) 20:47 23일전
머리민게 훨씬 깔끔하고  금딸의 효과가 있긴있네요  ㄷㄷ :: 135일을 어떻게 .....
     
     
2020-11-06 (금) 09:16 23일전
[@huk5088] 야한 사진, 야한 동영상 안보면 금딸도 가능합니다ㅎ
Rkske
2020-11-10 (화) 18:43 18일전
머리 밀으신게 훨씬 멋있은 것 같습니다! 두피문신은 어떠실까요!?
2020-11-24 (화) 02:11 5일전
금딸이 도움이 되는지 잘모르겠지만 머리 미신게 멋있어보세요
4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4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