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탈복
GSk연질
감나무체염
갓마크
김콩식
미나리왕
Kellin
전생에매국노
오메가153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헬장이자 약복용 1년차에 접어드는 사람이에요. 여러가지 질문이 있어서요 ㅠ

고등학교때부터 잦은 헤어제품과 잘못된 다이어트로 탈모가 와서 꽃다운 대학생활내내 기죽어살다가 용기내서 탈모약처방받고 미녹시딜도 두번은 아니여도 하루에 한번씩 꾸준히 바르면서 머리카락에 힘도 좀 생겼고 기적적으로 변화가 잇는건 아니여도 가시적으로 조금이나마 변화가 생겨서 자존감이 많이 오르고 있는 탈모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어려서부터 헬스를 꾸준히 해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탈모약을 복용하면 아무래도 남성호르몬을 억제하다보니까 지방축적이 좀 더 잘된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뭐 머리빠지는거에 비할건 못되니까 먹었죠 ㅎ! 물론 지금 제가 공부를 하는 입장이라 하루종일 앉아있는 시간이 길고해서 살이 찐것두 있고요! 서론이 길었어요 ㅠ
1. 제가 남성호르몬을 상승? 시켜준다는 영양제를 먹고싶은데 이름은 (t밤3 익스트림)이라는 제품이고요 이게 혹시 탈모에 악영향을 줄까요?
2. 탈모약이 정말 지방축적과 근육량향상에 영향을 미친다는 말이 유의미한 이야기인가요?
3. 1년간 꾸준히 복용했으면, 이제 이정도에서 보통.. 더 머리가 자란다거나 하진 않겠죠? 보통 언제까지 탈모약을 복용하고 그 효과가 정점이신가요??

분명, 남성호르몬=근육=탈모는 연관관계가 있으니까!!
몸좋으신 여기 형님들 아시는 것 있으면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아! 하루에  프로페시아 카피약 한번 자기전에 미녹시딜 한번바르는데,  더 좋은 팁같은거 있으시면 공유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2020-11-24 (화) 21:46 1개월전
     
     
2020-11-24 (화) 23:59 1개월전
4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4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