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지난주 코멘트랭킹![]() ![]() 탈복
![]() ![]() 공백없이입력가능
![]() ![]() 노라바365
![]() ![]() GSk연질
![]() ![]() 김콩식
![]() ![]() 미나리왕
![]() ![]() sclass
![]() ![]() 갓마크
![]() ![]() 스리슬쩍2
![]() ![]() 수고하세용
BEST [Fuck탈모] 발기부전으로 약 끊은지 3주 후기 입니다...
탈모로 인하여 버티다버티다가...도저히 안되겠어서 먹은지 3년차 되는 탈모인입니다.
원래 어릴때부터 머리가 얇고 숱이 없어서 그럴려니 살다가. 결혼 할려고 하던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다시 마음잡자면서 운동과 피부과 시작했었습니다. 하다보니 조금 욕심도 나고 무서움도 있어서 병원가보니 약먹자고 하더라고요 (원래 어느정도 탈모기운이 있었습니다.) 사실 6개월간은 특별하게 효과는 없었던것 같아요. 탈모도 몸도 아무영향없는? 한 6개월 지나니깐 어? 라는 생각조금씩들더니 1년차쯤되니 뭔가 안정적인 느낌입니다. 확실히 털리는 느낌이 많이 줄어들어가면서 머리 숱이 오히려 많아지는 기분이였습니다. 그러다가 2년차좀 넘어가면서...관계를 가지진 않았어요..여친이 없어졌음 ㅠ (코로나로 핑계 대봅니다 ㅠ) 그러던 어느 순간 고환이 좀작아지네? 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조금 이상하다라고만 생각들었지 딱히 몸에 옇양이 없으니 넘어갔다가... 어느 순간 하려니..발기가 풀립니다... 진짜 발기가 풀립니다.....많이 풀려요 이게 성욕은 있는데 몸이 내마음대로 안되는 느낌? 느낌도 시원치 않고 너무 안좋습니다...좀 불안하더군요... 그래서 병원을 가려고 했었는데...갑자기 2.5단계 떡상되고 하루에 천명씩 코로나환자생깁니다 ㅠㅠ 병원을 못가겠더라고요...가도될꺼같긴한데 뭔가 불안해서 안가고 혹시 약때문인가? 대다모에 검색하니.. 좀계시더라고요...저같은 분들도 있어서...일단 약을 끊어봤어요 고환이 커졌습니다...한 2주정도 넘으니 커진게 확실히 느껴져요 강도와 지속력이 늘고 좋아졌습니다... 3주차 되니깐 100%는 아니더라도 한 60%~70%까지는 돌아오는거 같습니다. 나이도 30대 들어가면서 체력적인 부분과 겹쳐지면서 내리막길 겹쳐서 빠르게 회복은 안되는것 같습니다. 사실 복용하면서 약 먹으면 안선다는 이야기 들으면서 나는아니겠지 했는데 실제로 있긴있더라고요... 혹시 드시고 저처럼 잘 안되는(?) 분들 계시면 약끊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참고로 프로페시아 좀먹다가 핀페시아로 갈아탔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