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
1998년 개설되어 2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지난주 코멘트랭킹![]() ![]() 용용이E
![]() ![]() 봄날이네
![]() ![]() 대머리되어간다
![]() ![]() 해군특수전전단
![]() ![]() 좀만버텨보자
![]() ![]() 전국미남
![]() ![]() 시크릿2020
![]() ![]() 꿀짜
![]() ![]() 내꿈은바야바
![]() ![]() 도도라
[Fuck탈모] 다이어트가 탈모에 심각하긴 한가봐요...
너무 살이 쪄서 2달동안 아예 밥을 안먹고 고기양도 줄이면서 다이어트 해서 2달만에 15킬로 정도를 뺐는데..
그때도 머리가 별로 안빠지길래 다이어트가 머리엔 상관없겠다 싶었거든요.. 근데 다이어트 어느정도 성공하니깐 밥은 안먹어도 살살 먹는양을 늘렸는데 머리가 어느순간부터 우수수 빠지기 시작함.. 멘붕와서 바로 병원갔더니 처음간 병원은 원래 빠지는거라 받아들이라는 헛소리.ㅠㅠ 지금 먹는게 피나스테리드인데 두타스테리도 먹어야되냐니깐 별차이 없다드립... 거의 반포기했지만 대다모에서본 경구용 미녹시딜만 추가함.. 그래도 찝찝해서 다른 병원 갔더니 최근 몇달동안의 행동을 일일이 읊으라해서 해서 다이어트 얘기했더니.. 넌 다이어트때문에 빠진거라 진단..원래 식단을 극단적으로 하면 머리빠지는게 한두달뒤에 나타난다면서 굳이 두타스로 갈필요없고 원래대로의 식단으로 돌아가라고만함.. 한달 지났는데 머리안빠짐..ㄷㄷ 한달전엔 정수리가 훤했는데 지금은 그래도 봐줄만하네요.. 다이어트는 함부러 하면 안됩니다,..무조건 식단은 똑같이하되 양만 줄여야지 아예 안먹으면 머리 다 빠짐.. 근데 미녹시딜이 영향이 있긴 했을까요? 미녹시딜 먹어서 수염은 엄청 많이 나는거같음..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