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수다
1998년 개설되어 2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지난주 코멘트랭킹![]() ![]() 내꿈은바야바
![]() ![]() 봄날이네
![]() ![]() 해군특수전전단
![]() ![]() 전국미남
![]() ![]() 꿀짜
![]() ![]() 도도라
![]() ![]() 대머리개구리
![]() ![]() 미노파
![]() ![]() 시다리
![]() ![]() 슬픈모
[고민상담] 절망적이네요 탈모약 8개월차
작년 11월 12일부터 피나계열 탈모약 복용을 시작했는데 차도가 없어서 주사치료 병행했습니다. 그럼에도 덜 빠지는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 6개월째 두타계열과 미녹시딜 복용을 시작했습니다.
주사치료는 엑소좀으로 받고 있고, 비타민, 맥주효모도 챙겨먹고 있습니다. 약을 먹고 6개월이 지나면 채워지지는 않아도 덜 빠지기는 해야되는데 더 빠지네요,, 그래서 오늘 다른 원인이 있나해서 고대안암 피부과를 갔다왔습니다.(모발이식 탈모 전문병원은 10개도 더 갔다왔고, 부모님께서 큰 병원은 진단과 처방이 다를거라고 큰 병원 가자고 하셔서요,, 내일 모레는 세브란스 피부과도 갑니다;) 고대안암 피부과 교수님은 제 얘기를 들으시더니 할 수 있는 것은 다 하고 있고 최선의 방법을 하고 있다네요,, 그럼에도 더 빠지는건 어쩔 수 없는거라고,, 지금도 충분히 대처를 하고계셔서 사실상 처방해주실게 없다고 말씀하시네요..,, 생각했던 그림이지만 정말 현실화되니까 망연자실입니다. 왜 더 빠지는걸까요...? 아니,, 왜 덜 빠지지 않는걸까요...?ㅠㅠㅠㅠ 뭐가 문제일까요...?ㅠㅠ 약을 먹고도 더 빠지는 이유가 무엇이 있을까요..? 이러신 분 계신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