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저번에 두번째 이후 발산역 ㅁㅇ 이 없어진후 대다모 회원분들 추천으로
4번째 가발 후기 입니다.3번째와4번째는 업체가 다릅니다.
3번째 맞춤(첫 맞춤)4번째 기성제품 (3번째)
3번째 가발은 맞춤으로 제작하였는데 현재는 골프치러 나갈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싸게 산 맞춤을 왜 운동할때 사용하느냐 생각하시는분도 있겠지만
맞춤제작 하고 기성제품 사용을 해보니 맞춤같은 경우 탈부착 식은 조금틀어져서 장착시 어색한부분이 보이기도하고 최대한 제 두상에 맞추다보니 타이트해서 클립이 많이 아팟습니다. 이부분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부분입니다. 잘 사용하시는분은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그후 맞춤제작 이 수선 들어가면서 기성제품 쪽 알아보다가 마곡쪽 추천받아 4번째 기성 제품 착용한 사진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기성제품이 두상에 잘맞는지 오히려 기성제품이 편하게 사용을 하고있고 맞춤은 운동이나 출장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 스타일은 가르마는 도저히 할자신이 없을 뿐더러 가발세척후 드라이로 톡톡 말려주고 그냥 나가는 스타일이다 보니 앞머리는 항상 내린상태로 다닙다. 앞머리 내리시는 분들은 펌하는거 강추합니다.ㅎㅎㅎ
가발중에 제가 중요하게 보는게 가르마쪽하고 앞머리 부분인데 앞머리는 5번째때에 약간 가볍게 해서 착용해 볼려고 합니다.
사진상보기에도 제가 무겁게 해달라고 해서 이마가 안보이게 한경향은 있지만 제가 이마보이는걸 싫어해서 무겁게 했더니 앞머리는 다음번에 가볍게해서 한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맞춤도 좋고 기성도 좋고 둘다 좋은거 같습니다만, 각자 착용후 마음에 드시는걸로 착용하는게 제일 좋지않을까 생갑합니다.
코로나 조심들 하시고 가발은 여러군데 다녀보시고 컷트와 서비스 좋은데 다니시는거 추천 합니다.
제가 일일이 쪽지는 잘 못드린점 죄송하구 마곡쪽에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