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qumm00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선제작된 기성 제품의 경우 아무래도 평균적인 두상이나 탈모의 형태, 많이 선택되는 소재 등으로 선제작된 제품이다 보니 착용자 개인만을 위해 제작되는 맞춤가발과 차이가 있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기성 제품군 또한 착용자에 따라 충분히 적합하게 착용이 가능한 경우도 많이 있으나 탈모의 형태나 두상이 남다르신 경우 아무래도 맞춤 가발이 유리한 게 사실입니다.

맞춤가발은 착용자의 두상과 탈모크기는 물론 적합한 소재와 형태, 부착방식을 모두 고려하여 가장 최적화된 가발을 제작하게 되기 때문에 기성 제품에서 느끼시던 불편함은 어느 정도 해소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질문하신 고정 부착방식은 약품고정식과 무약품고정식(브랜드마다 명칭을 다르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해를 돕고자 직관적으로 표현)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약품고정식은 탈모크기만큼 가발을 제작하여 가발 안쪽의 본머리를 정리하고 가발의 테두리 부분을 가발용 약품을 사용해 부착하는 방법으로 안쪽에 본머리를 정리하기 때문에 밀착도가 좋고 가발의 크기가 최소화 되는 형태입니다.

무약품고정식은 탈모크기보다 가발을 조금 크게 제작하여 가발 안쪽 둘레에 본머리 카락을 연결하여 부착하는 방식으로 본머리를 유지한 상태에서 가발을 고정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가발의 부착방식은 착용자의 탈모 특성과 두피 상태 등 여러 가지 요소를 충분히 고려해야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하오니 방문 상담을 통해 qumm00님을 위한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하시기를 바라며 간단히 안내드리는 위 사항은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지점 내방을 통해 qumm00님을 위한 정보를 조금더 면밀히 검토해 보실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qumm00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지점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가발을 착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제가 전에 여기서 기성가발착용한적이 있는데요 ~착용해도 어색하고 스타일도 별로여서 안쓰고있는데요.
>
> 제가 두상 위쪽이 조금 튀에올라와있어서 가발착용이 더 어색해보이는데요 맞춤가발 제작시 느낌이 많이 다를까요?
>
> 그리고 고정식으로했을때 어떤방식이있나요?
>
> 클립사용하는건 별로인거같아서요.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