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말라카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가발은 인모나 인조모 혹은 두가지를 믹스하는 형태로 모발을 구성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인모는 사람의 머리카락이기 때문에 유관상 자연스럽고 펌이나 염색 등의 다양한 미용서비스와 드라이나 펌 등의 기구 사용도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맞춤가발과 같은 자연스러움이 중요한 가발의 경우 100% 인모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 입니다. 

인조모의 경우 인모와 달리 미용서비스가 불가능한 제품으로 보통 패션가발과 같은 인모에 비해 비교적 저가의 가발을 구성하는 모발에 많이 사용합니다. 허나 인조모의 경우 그 형태를 유지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 스타일 유지력에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 인조모의 장점인 형태 유지력과 인모의 자연스러움을 혼합하여 구성하기도 하는데 보통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 보다는 일정한 헤어스타일을 추구하는 (예를 들어 2:8 헤어스타일 같은) 분들이나 가발 모발의 구성 중 흰모발이 필요한 분들이(가발 염색시 염방지) 사용하기도 합니다.

모발의 구성은 무조건인 장점이나 단점으로 구분하기 보다는 가발의 용도나 착용자가 원하는 헤어스타일, 관리 능력 등을 고려하여 구성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착용자 개인 특성을 충분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말라카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가발모의 구성과 각 가발모의 장, 단점은 무엇인가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