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맞춤가발견적]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침이슬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려보면 조만간 모발이식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모발이식 부위나 채취부위를 고려하여 제작하시고, 어느정도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계시다면 현재 탈모형태나 크기, 직업이나 취미와 같은 라이프스타일, 원하시는 헤어스타일을 고려하여 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발은 탈모형태와 크기를 고려한 탈모커버는 물론 자연스러움을 보장하고,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부착방식과 원하시는 헤어스타일이 연출되었을때 가장 만족도가 높은 것이 사실입니다.
허나 모발이식 후 사용하시는 가발의 경우 말씀처럼 이식부위의 모발이 안정적으로 생착하는것이 우선되어야 하기 때문에 앞에 말씀드린 모든 요소들을 최적화 시키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가발에는 수명이 있으며 개인차가 있지만 평균적인 수명이 1년 ~ 1년반 정도임을 감안하시어 계획중인 모발이식 일정을 기준으로 생각해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지점(자동연결:1577-4650)으로 연락하시어 아침이슬님을 위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아침이슬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저는 모발이식을 알아보는 중인데..
> 친구가 자기 형님도 이식하려다 가발쓰시고
> 만족한다고 일단 가발도 보고 결정하라길래
> 문의드려봅니다. 만약 맞춤가발을 쓰다
> 이식을하게되면 이식후 바로 기존에 쓰던가발을
> 써도되나요? 이식부위에 안좋겠나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