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여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tree tree님.
우선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이 늦어진 점 사과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사실 글보다는 해당 제품의 현재 상태를 직접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tree tree님께서 이용하고 계시는 지점을 통해 제품을 확인하고 말씀드리는 것이 가장 객관적인 답변과 빠른 해결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저희 박승철위그스투디오가 고객 한분 한분에게 담당디자이너를 배정하여 책임감있는 시술과 사후 관리를 하고 있는 이유 이기도 하오니 이점을 적극 활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것입니다.

그래도 올려주신 사진과 질문 내용을 참고하여 말씀드려보면 자연스러움을 보장하기 위한 불파트 피부표현소재(3중망)의 안쪽으로 모발이 들어가 발생하는 현상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현상은 보통 세척 방식에 원인이 큰 경우가 많습니다. 가발의 세척은 물의 흐름 방향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반드시 캡안쪽에서 캡바깥쪽으로 물이 흐르게 세척하는게 중요하며, 그렇지 못한 경우 가발 안쪽으로 모발이 들어가 위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샴푸시, 컨디셔너시, 헹굼시 모두 마찬가지 입니다.

빠른 조치와 해결을 위해 해당 지점으로 조속히 연락부탁드리며, 혹 상황이 어려우신 경우 쪽지로 지점과 성함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구매제품에 대한 정보 확인 후 담당자를 통해 직접 연락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답변이 늦어진점 사과드리며, 빠른 해결이 될 수 있도록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문의드린지가 한참 됐는데도 답변을 안주셔서 다시 문의드립니다.
> 여성가발 실크망 사이로 머리카락이 점점 차고 있어요.
> 정수리 부분(실크망쪽)이 계속 두꺼워지다보니 이마라인이 이마와 밀착이되지 않아서 이마라인이 둥둥 뜹니다. (사진참조=이마라인이 들떠서 꼬리빗 꼬리부분이 쑥 들어감)
> 왜 이런 현상이 발생될까요?  실크망 사이로  머리카락이 점점 더 차서 두꺼워지니 정수리쪽과 이마라인쪽이 중간에 주름(경계선)이 생기는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 박승철 위그 블로그 몇군데와 가발연구소? 거기에 문의해도 답변을 주는 사람이 아무도 없네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