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난다전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질문의 내용으로 보아 옆이나 뒤쪽은 건강하게 유지되는 형태의 보편적인 남성형 탈모를 가지고 계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난다전님의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Q. 지금은  머리가  반삭발 형태로 짧은데 어떤형태의 가발이 좋을까요? 글고 옆머리와 뒷머리는 정상이라 부분가발이 맞겠죠?

A. 현재 헤어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가발을 착용하신다면 전체가발을, 본머리를 조금 길러 착용을 고려한다면 부분가발도 가능합니다.


Q. 지금도 제휴 할인 되나요??

A. 대다모제휴할인에 따라 난다전님과 같이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신 회원의 경우 20%의 제휴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점 상담시 대다모 회원임을 밝혀주시고 닉네임(난다전)을 말씀해 주시면 차질없이 할인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마 처음 가발을 고려하시는 시점으로 예상되며, 궁금하신 내용이 많이 있으실 것입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 : 1577-4650)을 통해 난다전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난다전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지금은  머리가  반삭발 형태로 짧은데 어떤형태의 가발이 좋을까요? 글고  옆머리와 뒷머리는 정상이라 부분가발이 맞겠죠?
> 지금도 제휴 할인 되나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