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여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굿모닝뮤즐리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항암가발의 경우 항암치료를 하시게 되는 환우분들이 치료 기간 모발 탈락시기 부터
치료 후 본인의 머리가 자라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때가지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가발을 착용할 수 있도록 소재와 형태를 적용한 가발입니다.

언급하신 내용과 같이 두가지 방법으로 가발을 구입할 수 있으며 맞춤가발은 착용자의 두상, 컬러 등을 고려하여 제작되며, 기성가발은 맞춤가발로 제작 되는 가장 일반적인 패턴으로 선제작된 제품군입니다.

맞춤가발의 경우 약 4주~5주 정도의 제작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착용 일정이 여유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짧은 기간 급속도로 모발 탈락이 일어나는 항암 환우분들의 특성상 빠른 착용이 필요한 경우에는 기성가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성 가발은 착용자에게 적합한지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하며 적합치 않은 경우 맞춤의 형태로만 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질문하신 기성가발 수선의 경우 보완이 필요한 부분을 체크하여 일정 기간의 수선 기간을 두고 수선해서 착용하는 방식으로 기성제품보다 두상이 작거나 혹은 유사한 분들이 형태만 조정하는 방식으로만 가능하며 착용자의 두상을 고려하여 폭과 높이 등 필요한 부분의 수치만큼 본사 생산 시설을 통해 첫생산시와 같은 실과 봉합법을 사용 추가적으로 절개하여 봉합하는 방식입니다.

맞춤가발과 기성가발, 기성가발의 수선은 제품의 구매비용과 착용일정에 차이가 있으니 굿모닝뮤즐리님의 치료 스케줄과 착용 일정을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방식을 선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시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무사히 항암치료 잘 마치시고 모쪼록 잘 회복되시기를 기원하며, 치료 후 다시 머리가 자라나 이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실 수 있을때까지 저희 박승철위그스투디오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굿모닝뮤즐리님의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전 항암 가발을 생각하고 있어요.  두상이 작은 편입니다.
> 선택지로 맞춤가발을 하느냐
> 아님 기성가발을 제 머리에 맞게 수선해서 하는 방법 2가지가
> 있더라구요.
> 어떤 식의 차이가 있는지에 대해서 궁금해서 문의드려요.
> 기성가발 수선은 제 두상에 맞게 가발을 자르고  이어붙이기위해  바느질하는건가요?
> 어떤 식으로 수선하는건가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