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세모네모동그라미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탈모방지를 위한 프로페시아를 복용하시다가 중단하는 경우 약을 복용함으로써 잘 유지되고 있던 본모발이 탈락되기도 합니다. 말씀처럼 가족력이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높은 확률로 탈모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허나 이러한 일반적은 탈모는 약을 중단하신다고하여 하루이틀만에 순간적으로 일어나는 현상은 아니기 때문에 가발의 필요성과 착용 스케줄이 명확할 때 쯤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가발의 제작시에는 착용자의 탈모 형태와 상태는 물론, 원하는 헤어스타일, 직업이나 취미와 같은 라이프 스타일 등 여러가지 요소를 고려하여 가장 적합하게 가발을 착용하시는 것이 만족도가 높은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탈모의 형태나 크기는 유관상으로 예측이 대부분 가능하며, 원하시는 방식으로 미리 제작도 가능하오니 그 또한 염려하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 : 1577-4650)을 통해 세모네모동그라미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세모네모동그라미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현재 프로페시아로 연명중입니다.
> 복용기간이 오래돼서 건강을 생각해서 약 복용을 끝내려는데요.
> 지금은 약간 M자로 올라가있는 정도이지만..
> 차츰 차츰 탈모가 심해지리라 예상됩니다.
> 대대로 전두환머리입니다.
> 탈모가 진행되는 과정이 보기 싫은데 미리 가발을 맞추는것도 가능할까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