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여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꿍깡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가발은 같은 모발 길이를 사용하더라도 사람마다(두상의 크기나 목의 길이, 어깨 골격 등으로 인해) 완성된 헤어스타일의 기장감에 차이가 있을 수 있기때문에 첨부해주신 사진상의 정확한 구매 비용은 답변과 다를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보통 체격의 여성분이 어깨보다 밑, 가슴선 가까이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18인치 이상의 모발의 기장을 식모하여 디자인을 통해 헤어스타일을 완성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이를 기준으로 구매 비용을 안내해 드리면

전체가발의 경우 기성제품은 150만원 맞춤제품은 180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부분가발의 경우 맞춤으로만 가능한 기장으로 140만원 정도의 구매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가발은 기장에 따라 제품의 구매 비용에 차이가 발생하게 되며, 여성가발의 경우 상품의 특성상 아쉽게도 대다모와의 제휴 할인 대상이 아니오니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시고,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으로 연락하시어 경험이 많은 전문가와의 직접적인 상담을 통해 꿍깡님을 위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꿍깡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정수리부분으로 할때랑 통으로 맞춤시견적문의드려요.  디자인이랑기장은 사진같은 스타일루요 가산점에서 본거에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