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프로섬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답변전에 가발은 의류나 잡화와 같이 사용에 따른 손상이 진행되는 소모성 제품입니다.

가발의 내피와 모발 등 모든 구성 요소들이 나름의 이유로 손상이 진행되며 가발의 손상은 자연스러움 보장에 치명적인 단점이 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허나 이러한 손상에 의해 자연스러움이 떨어진다는 것은 착용자 본인이 느끼는 주관적인 관점에 따라 달라지기에 어떤 분들은 3개월 정도의 가발 교체 주기를 가지고 또 어떤 분들은 3년 까지도 가발을 착용하기도 합니다.

무조건 오래 사용하는데에 포커스를 둔다면 얼마든지 오래도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만 이왕 가발을 착용하신다면 자연스러움을 잃으면 수명이 다 되었다고 판단하시고 가발에 대한 주관적인 시각을 객관적인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는 노력도 필요할 것입니다.

Q.가발을 오래쓰려면 기본적으로 어떤 관리를 해줘야 하나요?

A.가발을 오래 사용하려면(자연스러움을 유지하려면) 올바른 가발의 세척법 숙지 및 세척 주기를 가져야 할 것이며, 스타일링 연출을 위한 연출법 및 스타일링 제품의 엄선, 최상의 컨디션으로 사용하기 위해 유지보수가 필요한 부분도 있을 것 입니다. 일일이 열거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는 내용이며 모든것들이 내피와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복구하는데 초점을 두게 됩니다.

Q.오래되면 머리카락이 뻣뻣해지고 엉키는데 이럴때는 어떻게 관리하는게 좋을까요?

A.이러한 경우 보통은 모발 손상에 의한 가발의 교체주기로 판단하는게 일반적입니다. 가발을 교체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나, 이용중인 업체에 의뢰하시어 일시적으로 모발을 복구할 수 있는 모발클리닉이나 보수 작업을 진행해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모발은 손상된 후보다 손상이 되기 전에 꾸준히 관리해 주시는 것이 모발 건강도를 유지하는 더욱 좋은 방법입니다.

참고로 저희 박승철위그스투디오에는 충분한 담당디자이너 배정을 통해 고객이 가발을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면서 안정적인 착용이 될 수 있도록 가발 관리 요령을 숙지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아마 처음 가발을 고려하시는 시점으로 예상되며, 궁금하신 내용이 많이 있으실 것입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 : 1577-4650)을 통해 프로섬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프로섬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가발을 오래쓰려면 기본적으로 어떤 관리를 해줘야 하나요?
> 오래되면 머리카락이 뻣뻣해지고 엉키는데 이럴때는 어떻게 관리하는게 좋을까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