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무리뇽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치료 후 3년이 경과되었는데도 현재 상태가 유지되는 경우라면 항암치료 중 손상된 모발생성세포가 정상적으로 회복되지 못한것으로 예상됩니다. 첨부해 주신 사진상으로 전체적으로 이러한 증상이 유지되고 있으며, 이러한 경우 모발의 회복 일정이나 부위를 예상할 수 없기 헤어스타일 전체를 가발로 연출하는 전체가발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참고로 전체가발을 사용한다고해서 반드시 본머리를 정리해야 하는 것은 아니오니 정확한 본모발 상태는 물론, 가발의 착용 빈도나 용도, 직업이나 취미와 같은 라이프 스타일, 원하시는 헤어스타일 등을 고려하여 무리뇽님에게 가장 적합한 착용 방식을 선정하시고 그에따라 본모발 정리 여부를 판단하시는 것이 순서일 것입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시고,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으로 연락하시어 경험이 많은 전문가와의 직접적인 상담을 통해 무리뇽님을 위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무리뇽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제가 항암치료후 3년정도 지났는데 이정도 상태이면 빡빡밀고 전체가말을 사용해야되나요 ?
> 아니면 부분가발이 사용가능한가여 옆머리도 비슷한수준입니다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