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임스준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임스준님의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Q1. 20대 후반 소방공무원을 준비중인데 맞춤가발을 하게되면 소방훈련강도를 버텨낼수 있을까요?

A1. 두피 상태와 탈모 상태, 라이프 스타일 등 여러가지 요소를 고려하여 가발을 착용하시고, 어느정도 노하우만 겸비되신다면 어렵지 않게 착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 소방공무원을 직업으로 가지신 많은 분들이 매장을 통해 가발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Q2. 박승철 스튜디오 일산점의 사진후기를 보았는데 사진상으로는 광택? 윤기가 좀 도드라져 보이는데 실제로도 그러한지 그렇다면 좀 없앨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A2. 촬영 당시 조명이나 헤어스타일링 후 사용하는 관리 제품 때문에 그렇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맞춤가발의 경우 착용자의 모발특성(모발의 굵기, 컬러, 곱슬기 등)을 고려하여 제작됩니다.

Q3. 매장 방문시 예약을 하려면 최소 몇일 전에 문의를 해야하는지 또 대다모 제휴 할인을 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A3. 당일도 예약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매장 영업 현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라오며, 방문이 원활하신 일정을 고려하여 사전 예약해 주시면 보다 원활한 방문 상담 예약이 가능합니다. 임스준님의 경우 방문시 대다모 회원임과 닉네임(임스준)을 말씀해 주시면 어렵지 않게 제휴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마 가발을 처음 고려하시는 시점으로 예상됩니다.
언제든지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을 통해 임스준님을 위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임스준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1. 20대 후반 소방공무원을 준비중인데 맞춤가발을 하게되면 소방훈련강도를 버텨낼수 있을까요?
>
> 2. 박승철 스튜디오 일산점의 사진후기를 보았는데 사진상으로는 광택? 윤기가 좀 도드라져 보이는데 실제로도 그러한지 그렇다면 좀 없앨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 3. 매장 방문시 예약을 하려면 최소 몇일 전에 문의를 해야하는지 또 대다모 제휴 할인을 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