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Re: 맞춤부분 가발 견적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여~
답변이 늦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남자부분가발 상세내용



박승철 위그 논현점입니다.
예전보다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미리 선제작해 둔 가발이 논현점에는 길이,색상,사이즈 별로 다양하게 많은수량 보유하고있습니다.
일단 방문 하셔서 상담받아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고객후기(구매)
https://blog.naver.com/redygirl0311/222275921762



저희 매장에 준비되어있는 기성가발이 두상에 잘 맞고 길이와 컬러가 적합할 경우 맞춤제작 없이 당일 착용이 가능하나 예약상황에 따라서 당일에 완성은 어려울수 있습니다.


맞춤가발은 고객님의 모발(탈모)형태 및 착용방법 그리고 원하시는 헤어스타일 또는 제안스타일등을 토대로 가발을 제작 후 디자이너와 상의해가며 고객님께 직접 착용하여 커트디자인하여펌까지해서 완성해드리는 형태입니다.
기성가발,맞춤가발 가격이 다양합니다.
맞춤은 99만원 기간 70일 제작
기성 69~89만만원 둘다 펌비용 5만원 별도 입니다.

피팅이후 관리비용은 탈부착식과 고정식 방문주기가 다르고 3만원~4만원 입니다.(가발 관리 본머리컷트)


기성이든 맞춤이든 디자인은 전혀 되어있지 않고 담당샘과디자인 상의후 직접 쓰시고 컷트해서 펌완성가지 3시간 정도 피팅 시간이 걸립니다.

그리고 가발로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드리는데 디자이분과의 소통이 원하는 스타일 사진을 보며하시는게 가장 잘 된다고 보구요~ 저희 논현점은 디자이너분들은 미용실 실무경력이있는 실력있는분들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위해 100%예약제 입니다.아래 번호로 상담예약 하시고 방문 부탁드립니다.

02-545-2382


감사합니다


>
>
> 논현점 방문 예정입니다.
>
> 웹에 예약하는 시스템이 없어서 연락드리고 예약 하겠습니다.
>
> 논현점 방문 예정입니다.웹에 예약하는 시스템이 없어서 연락드리고 예약 하겠습니다.논현점 방문 예정입니다.웹에 예약하는 시스템이 없어서 연락드리고 예약 하겠습니다.논현점 방문 예정입니다.웹에 예약하는 시스템이 없어서 연락드리고 예약 하겠습니다.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