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엠의원" 검색결과 (219건)
우리동네 탈모병원 (1건)
지역별 탈모병원
모엠의원 최근 평판 보기
-
K**님 수술경험
3000모 비절개 히든컷 모발이식 받았습니다. 수술하는동안 꼬박 잠들 정도로 편했습니다. 주변 간호 조무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환자를 계속해서 배려해주셔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선생님께서 미래까지 생각하여 후두부 상태에 따라 제 얼굴 디자인에 맞춰 모 수를 정해주셨습니다. 수술 잘 마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01.13 -
K**님 수술경험
원장님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십니다 정성껏 세밀하게 잡아주신 디자인부터 수술 과정과 마무리까지 모든 게 다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도 과하게 추천하지 않으시고 제 얼굴형에 맞게 필요한 모수만큼 예쁘게 잡아주셨고, 밀도가 너무 좋아서 앞으로가 정말 기대됩니다
2025.01.11
탈모의사 찾기 (2건)
탈모전문가들
인기게시글 (2건)
-
[후기] 모발이식 3400모 모엠의원 후기
후기를 찾아보다가 모엠의원에서 수술을 성공적으로 받으신 분들이 많아서 관심이 갔는데 찾아보니 히든컷이라고 수술한 뒷머리가 티가 잘 안나서 빠른 시간에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한 수술이 있더라구요.. 수술을 잘하는 병원, 히든컷 두가지 요소에 이끌려서 상담을 받았는데 원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게 웃으면서 설명을 잘 해주셨고 수술 당일에도 처음받는 수술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능숙하게 진행해주셔서 성공적으로 잘 마쳤습니다. 지금은 암흑기가 시작되서 조금씩 빠지고 있지만 라인이 있는것 보면 기분이 좋습니다. 암흑기가 빨리지나고 성공적인 후기 남기고 싶네요 !
2024.07.17 모발이식 조회 2,361 댓글 12 -
강남 모엠의원 수술후기
시술부위 : 전두부 이식모낭수(이식모량) :3862모 경과기간 : 8개월 정도 경과 됐습니다. 히든 컷 방식으로 초기 티 주변에 수술 한거 티 안나게 일상생활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얘기 하기 전까지 아무도 모르더군요 ㅎㅎ 왼쪽 부위가 탈모가 더 심해서 왼쪽 을 더 많이 이식했다고 합니다. 하고 싶은 헤어스타일 연출도 하고 너무 좋습니다.
2023.10.08 모발이식 조회 2,787 댓글 9
탈모 포토후기 (177건)
사진으로 보는 탈모후기
-
대량이식(6000모) 후기
서른즈음, 정수리 부분이 많이 비어 보인다는 얘기를 들었네요!!그래도 정신 못차리고 몇 년을 그냥 보냈더니, 서른 중반즈음엔 누가봐도 탈모~!! 휑~ㅜㅜ 이때부터 탈모인이면 다들 아시는 먹고 바르는 약을 시작, 이마저도 관리 하다 못하다를 반복하니 사진과 같이 돼버렸네요!당부드리지만, 탈모는 초기부터 꾸준히 관리해야 최대한 오래~ 귀한 모발을 유지 할 수 있다는걸 명심 하시길~!!!수년전부터 이식을 생각했지만, 그간 약을 장기간 꾸준히 복용한적이 없던터라 그래도 자생에 희망을 걸고, 먹는 약과 바르는 약, 저주파 레이저로 4년을 관리했지만, 오히려 범위가 조금 더 확대된 느낌. 그래서 이식을 결심하고 관련정보와 병원을 찾아보기 시작했고, 얼마 후 병원 방문 일정을 잡고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지방에 거주하는터라 짧지만 깊이 고민해서 지역을 서울로 정했고, 그곳의 좋지 않은 교통상황을 생각해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을 감안하여 강남역 주변의 병원에서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처음엔 두세곳의 병원만 다녀보고 결정을 하려고 했으나, 이날 병원간의 견적차가 너무 커서 다른 날, 두 곳 정도를 더 방문한 뒤 결정 하기로 마음 먹게 되었습니다.방문한 모든 병원의 원장님들과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말씀도 잘 해주셨습니다만, 그 중 저는 모엠의원의 김인성 대표원장님의 말씀들이 가장 진솔하고 진정성 있게 다가와 신뢰가 갔습니다. 정수리 부위는 커버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는 말씀에 실망도 했지만, 수만모가 자키던 구역을 수천모로 모두 커버한다는게 어려운 일인게 당연한 거란 생각으로 덮어두고, 김인성 대표원장님의 모엠의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식은... 절개4000모 / 비절개2000모로 계획, 이른 아침 부터 밤 까지... 절개에서 계획한 모수가 나오지 않아 비절개로 보충하는 등의 우여곡절 끝에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고... 아~~~ 지금 생각해도 피곤해져 오는 느낌!!! 저도 저지만, 원장님이하 여러 스텝분들의 노고가 이만 저만이 아니었습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계획되어 있으신 분은 충분히 각오 하시고 임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지금은 이식하고 2개월이 조금 더 된 암흑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어쩌다 보니 후기를 일찍 올리지를 못했네요!! 암흑기를 뚫고 싹이 틔면 한번 더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부디 풍성하게 무럭 무럭 자라나길 기원 해주세요!! ※ 만족도는, 아직 결과를 알 수 없다는 점에서 별 하나만 뺍니다.
2025.01.25 모발이식포토후기 조회 3,423 댓글 26 -
모엠의원 헤어라인 모발이식 5달째
M자형 헤어라인으로 고민이 많았습니다. 유전적으로 모수가 많고, 앞머리는 내리고 다녀서 가족말고는 다들 가발 썼냐고 할 정도로 부러워했지요. 하지만 미용실 거울앞에 앉아 있을때나 팩을 할때 M자부분의 이마를 볼때마다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지냈습니다. 그렇게지내다 모발이식 마음을 먹고, 여러 자료와 검색을 통해 모엠의원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가성비 포함해서 원장님의 실력과 성품에 최종 결정을 해 수술을 했습니다. 5달이 지난지금, 좀더 젊은 나이에 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자책이 있을정도로 너무 만족스럽고 거울을 볼때마다 행복의 미소가 번집니다. 저처럼 고민을 하시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과감한 결정하시고 실행해 보시기를 진심으로 강추합니다~~~
2025.01.24 모발이식포토후기 조회 1,474 댓글 6 -
모엠의원 3000모 비절개 히든컷 모발이식 후기
<수술전><수술 전 디자인><2주차>이번에 새해 바뀌고 모엠의원에서 전지훈 원장님께 3000모 비절개 히든컷으로 모발이식 진행했습니다. 상담 받을때부터 원장님께서 탈모 타입과 유형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그에따라 모발이식 모 수 견적을 잡아주셨습니다. 많은 모 수를 더 심을 수 있지만 미래를 위해 3000모만 심자고 하셔서 신뢰도가 더욱 쌓였습니다! 수술할때 처음에 긴장도 됬지만 잠에 들정도로 너무 편했습니다. 마취하기전에 계속 친근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평소 곱슬이 너무 심해서... 원장님이 역시 곱슬이라 힘들었지만 잘됬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원장님 믿고 있었습니다..)지방에 살아서 다음날 다시 오기 수고스러웠는데 병원측에서 가까운 숙소도 잡아주셔서 다음날 샴푸하러 올때 너무나 편했습니다. 무엇보다 모엠의원 자랑인 히든컷으로 진행하여 뒷머리도 수술흔적이 크게 티나지 않다는 장점이 좋았습니다!지금은 2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확실히 없던곳에 머리가 생긴것이 만족도가 너무 좋습니다. 하루빨리 자라길.....
2025.01.23 모발이식포토후기 조회 883 댓글 3 -
모엠의원 3065모 비절개 모발이식 후기
모엠의원에서 비절개 히든컷으로 3065모 수술했습니다.강남에 있는 병원 여러곳에서 상담받았고, 그중 모엠의원 김인성 원장님께 상담받고 모엠에서 수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상담 뿐만 아니라 수술하실 때도 정말 친절하게 해주셨습니다. 수술시간은 당연히 오래걸리는데, 견딜만 합니다. 현재는 3주정도 되었습니다. 일상생활은 1주 뒤부터는 사실 거의 티나지 않았던 듯 합니다. 저는 정수리가 많이 비어서 이마부터 정수리쪽으로 올라가면서 이식했습니다. 열심히 약 먹으면서 이식모가 자라기를 기다려보려 합니다. 사진은 수술 당일 디자인 사진, 수술 직후 사진과 다음날 샴푸 후 사진입니다.
2025.01.16 모발이식포토후기 조회 1,890 댓글 3 -
모엠의원 비절개/히든컷/3200모
안녕하세요. 저는 대략 5년 전인 30대 중반부터 M자 탈모가 진행됐습니다.친가와 외가 모두 유전적인 영향이 있고, 생활 환경(흡연, 음주, 스트레스 등)의 요인도 있는 것 같습니다.4년 전부터 피나스테리드 계열의 약을 복용하면서(금연 시작) 탈모 진행은 더디었으나 헤어 스타일의 불만족과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는 점차 심해졌습니다.그래서 모발 이식을 하기로 결심했고, 여러 경로를 통해서 병원을 찾았습니다.병원 3군데 정도를 직접 방문하여 상담을 받았으며 그 중 모엠의원을 선택했습니다.개개인마다 병원을 결정하는 이유가 다르겠지만, 저는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한 부분은 시술을 하시는 원장님과 스탭분들의 경력과 노하우, 이식 생착률을 첫번째로 염두했습니다.그다음 디자인과 시술 일정, 비용 등을 생각했습니다.결국 모엠의원이 가장 신뢰가 가고 적합하여 빠르게 결정했습니다.현재 3주차가 지났으며 현재까지는 상당히 만족하는 수준입니다.3주차 암흑기가 진행 중 이지만 크게 문제되거나 우려할 수준은 아닌 것 같습니다.시술 후 관리 포인트, 문의사항도 카톡으로 친절히 답변해주시며 대응도 빠릅니다.추후 계속 진행과정을 후기로 남기겠습니다.감사합니다. [시술전] [디자인] [2주차]
2025.01.14 모발이식포토후기 조회 626
탈모톡톡 (11건)
탈모에 관한 이야기
-
[모엠의원] 모엠의원 비절개 히든컷 2주차 후기
저는 탈모로 생긴 M자 이마가 아니라 원래 있던 M자 이마 였습니다. 예전부터 넓은 이마로 칭찬을 받긴했지만 예쁘게 넓은 이마도 아니었고, 어느 날부터 바람 불면 신경쓰이고 앞머리를 내려도 숙이거나 귀 뒤로 옆머리를 넘기다 보면 M자 이마부분이 살짝씩 보이는 게 너무 신경이 쓰였어요. 하지만 적은 돈도 아니고 모발이식 또한 단점도 존재하기에 고민을 좀 오래했었는데 가장 큰 콤플렉스인 M자 이마를 없애면 여러모로 삶의 질이 올라갈 거 같다는 생각이 크게 들어 수술을 하기로 했습니다. 수술 할 때 마취를 빵빵하게 잘 해주셔서 아픈 거 하나도 없었습니다. *3700모 정도 했습니다. 저는 수술 후 붓기가 좀 많이 있었지만 5~6일 지나면서 괜찮아졌습니다. 수술 후 붓기가 생각보다 많이 있을 수 있으니 날짜를 잘 조절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지금은 뒤에 채취하느라 잘린 짧은 머리들도 많이 자랐구요 앞은 조금씩 많이 빠지고 있지만 후에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고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원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좋으세요!!
2025.02.04 모발이식 조회 522 댓글 8 -
[모엠의원] 모발이식
모엠의원 모발이식 했습니다.
2024.12.07 모발이식 조회 610 -
서울 모엠의원 모발이식 후기
11/25일에 3000모 수술 받았고 거의 2주차 되어갑니다. 1. 병원 지방러라서 숙박 고민이 있었는데 모엠의원에서 호텔을 하루 잡아줘서 수술 후 편히 쉬었습니다. 카톡으로도 상담받았지만 수술 전에 담당의사선생님이랑 모수/디자인 등 최종적으로 상담하고 수술실 들어갔습니다. 첫 수술이라 궁금한것도 많고 긴장했었는데 의사선생님께서 질문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답변해주시고 수술실 들어가서도 긴장하지 말라고 편하게 해주셨습니다. 다른 후기들 보면 수술 보다는 마취주사가 더 아팠다는 글을 봤는데 저는 마취할때 생각보다 참을만 했습니다. 수술할때도 아픈 느낌은 안들었습니다. 2. 수술 후 (생착기간) 다음날 내원해서 전날 머리에 감았던 붕대 빼고 샴프 받으면서 머리 감는법을 알려주셨고 2주동안 궁금한게 생기거나 하면 카톡으로 다 답변해주셔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수술받고 지금까지 아프거나 하지 않았고 2시간 간격으로 생착스프레이 뿌렸습니다.
2024.12.07 모발이식 조회 709 댓글 3 -
[강남 모엠의원] 모발이식 시작~1년 후기
강남 모엠의원 모발 이식 시작~1년 후기 올리겠습니다. 처음에는 고민을 엄청 많이 하고 갔습니다. 잘 될지도 걱정이였고 아플지도 걱정이였는데 크게 걱정없이 모엠의원에서 잘해주셔서 상태를 보면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사진 첨부하였고 글보단 이미지 보시는게 더욱 확인 잘될 거 같아 마치겠습니다.. 그리고 약을 추천해주셔서 진단 받고 매일 먹어서 정수리 사진도 추가 했습니다.
2024.09.06 모발이식 조회 1,547 댓글 12 -
[후기] 모발이식 3400모 모엠의원 후기
후기를 찾아보다가 모엠의원에서 수술을 성공적으로 받으신 분들이 많아서 관심이 갔는데 찾아보니 히든컷이라고 수술한 뒷머리가 티가 잘 안나서 빠른 시간에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한 수술이 있더라구요.. 수술을 잘하는 병원, 히든컷 두가지 요소에 이끌려서 상담을 받았는데 원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게 웃으면서 설명을 잘 해주셨고 수술 당일에도 처음받는 수술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능숙하게 진행해주셔서 성공적으로 잘 마쳤습니다. 지금은 암흑기가 시작되서 조금씩 빠지고 있지만 라인이 있는것 보면 기분이 좋습니다. 암흑기가 빨리지나고 성공적인 후기 남기고 싶네요 !
2024.07.17 모발이식 조회 2,361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