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포헤어 M자 800모낭 이식 2달차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1600모
(800모낭)
수술경과일
60일
연령대
20대초
수술범위
M1형
<<<수술 2달차 위>>>
<<<수술 2달차 위>>>
<<<수술 2달차 오른쪽>>>
<<<수술 2달차 왼쪽>>>
<<<수술 2달차 정면>>>
[2달차]
수술한지 벌써 2개월이 지났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돌아보면' 시간이 참 빨리가는거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지금은 소위 말하는 암흑기라 조바심 내지 않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딱지도 제거 되고 정상생활도 가능하니 별로 신경쓰고있지 않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언제나지.. 잘 자라고있나.. 계속 신경쓰는거 보다 맘 편히 가지는게 스트레스도 덜 받고
좋은거 같습니다. 어차피 자랄 머리는 자라고 안자랄 머리는 안자랄테니까요...
전 수술 1개월때부터 헬스를 시작해서 지금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생착이 다 됐지만 무거운거 들면 다 뽑히는거 아냐..? 했지만 다행히 기대는 빗나갔습니다.
오히려 땀흘리고 혈액순환도 잘 되는거 같아서 좋습니다.
여태껏 담배는 안하고 술은 더워서 간간히 맥주는 좀 마셨습니다. 오메가3도 복용중이고요.
아직 머리가 자랄 시기는 아니지만 보면 솜털들도 많이 올라오고 어떤곳은 불규칙하게 막 자라있습니다.
어떤 분들이 가운데 머리에 비해서 너무 적게 심은거 아니냐고 물어보셔서 가운데 앞머리를 올리고 찍었습니다.
보시면 평소에는 가운데 머리만 길게 자라있어서 M자가 좀 심하게 보일 수 도 있는데 저렇게 라인만 보면
자연스럽게 됐습니다. 물론 더 심으면 좋겠지만 자연스러운게 최고니까요!!
2개월이니까 이 정도 자란거에 대해 만족하고 있습니다. 잘 먹고 운동 열심히 하면 또 많이 자라겠죠~
오늘보다 더 나아진 3개월차를 기대하면서 1달후에 뵙겠습니다.
포헤어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2410모
14일경과
30대중
O
비절개
2588모
270일경과
30대후
M1,M2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828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