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400모 (1200모낭)
- 수술경과 35일
- 연령대 2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포헤어 비절개모발이식센터]

포헤어M자이식 삭발 1200모낭 35일차후기및관리!!
-
10년 전
-
5,650
25
벌써 이식한지 35일차되네요 일단 이식모는모두다빠졌구요 프로스카는 저번주부터 복욕하고있습니다 저번주월요일날 관리및경과확인차 병원내원했고 두피상태가 남들보다좋다고하네요..제가워낙 꼼꼼히 샴푸를했던지라..ㅎㅎㅎ일단 이식후3주간은 집밖에 아예안나갔어요 물론 이식부위에 아무것도 닿지않았죠..그리고 하루에물 2L씩 꾸준히마셨구요 삼시세끼 채소위주로고기도조금씩 안가리고 든든히먹었구요 저녁에 자기전 족욕30분씩 꾸준히했고 족욕후 샤워했구요 물론샴푸꼼꼼히 아침저녁으로 조심조심했구요 한15일차정도때부터 모낭염이 작게 낳다가 없어졌다하고 큰거 하나씩 생겨서 박트로반발라주니깐 3일정도되니깐 없어지더라구요 모낭염이 엄청나게 스트레스받더라구요.. 그리고 25일차쯤되니깐 거의이식모가 90%이상 다빠지더라구요 병원에서도 모낭은 2주면 다 자리잡는다고 걱정하지말래서 25일차쯤에 목욕탕에가서 사우나실5분정도했습니다..괜히걱정스럽네요그리고 32일차때 머리감고 나서 머리에 피가쩜처럼 맺혀있어서 걱정했는데 조그만한 모낭염이 터졌더라구요 그래서 박트로반발랐더니 담날없어지더라구요 외출은 3주지나서부터 비니쓰고 1시간씩 했구요 답답해죽는줄알았어요..현재약복용은 프로스카,오메가3먹고있고 물도많이먹고 밥도잘챙겨먹고 잠도푹자고 스트레스도 많이줄어서 기분좋네요 하지만 암흑기라서 동반탈락에 거울볼때마다 맘이별로안좋아여...암흑기암흑기 듣기만했지 겪어보니깐 죽을맛이더라구요 이식전보다 훨신 텅텅비어있고 과연 다시머리가자랄까..걱정도되고 암튼 후기작성합니다~앞으로 꾸준히올릴께요!ㅎㅎㅎㅎ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4
-
- 03-08
- 조회 564,510
-
- 01-03
- 조회 959,183
댓글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