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무삭발 비절개 2800모 6개월 상태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800모
(1400모낭)
수술경과일
180일
연령대
비공개
수술범위
M1형
6개월차 후기 올립니다. 7월에 3주차 올리고 두번째네요.
저도 암흑기 겪었던 사람으로서 공감도 하고 위로하려도 또 씁니다.
3주차까지 이식한 모발이 거의 다 붙어있다가 실은 그대로 안빠지고 자란다고 단단히 오해했었는데 -0-
4주차부터 서서히 빠지더라고요. 2개월차까지 서서히. 다 빠지는건 아니고 2/3정도 빠진것 같아요.
모발이식후 이식모들이 빠지고 다시 자난다 이렇게 알고 있으면서도 빠지는 머리카락들을 보며 마냥 어둠으로 빨려들어갔어요. 한달한달 지나갈때마다 시간 빨리간다~고 다들 그러던데 저만은 상대적으로 시간 진짜 안가더라고요.
그러다 4~5개월차때부터 머리가 나기 시작했어요. 6개월차 접어든 지금이 저래요.
아직은 흡족할 만큼은 아니지만, 예전 후기때 사진 보면서 객관적인 평가를 하게 되네요.
(예전 사진은 버리면 안돼요. 사진 안보면 예전모습 까먹어서 자꾸 불만생기는것 같아요 =0=)
가장 욕심냈던게 앞머리 라인이었는데 1년후면 빽빽해져야는데..... 글쓰면서도 욕심나네요.
2~4개월차 동지분들 결론은 허무하게도 조금만 참으세요. 시간 안가는거 같은데 가긴 갑니다 =0=ㅎㅎ
화이팅!!!!!
후기 또찾아올게요~
JP모발이식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2000모
14일경과
비공개
M1
비절개
3500모
14일경과
비공개
M1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7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