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JP M자 3500모 수술 직후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500모
(175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M2형
<수술 전 날>
<수술 직후>
1. 수술 전 날 M 자형 탈모
2. 3500모 이식 직후
5~6년 전부터 머리털이 가늘어지고 M자형 탈모로 계속해서 탈모가 진행되었습니다.
머리에 유분이 많아 지루성 탈모도 의심하였지만, 샴푸 사용 외에는 약 복용이나 별다른 관리 없이 살았습니다.
그러다 지인의 소개로 JP 성형외과를 소개 받아 상담을 받고 왔습니다.
머리가 남자치고 굉장히 얇아서 계속되는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하였고, 상담 후 수술을 결심하였습니다.
얇은 머리로 인해 이마 M자의 패인 곳을 내리는 절개 3,500모 이식 하기로 상담을 완료하였습니다.
오전 9시 30분에 내원하여 사진 찍고 모낭 채취를 위한 뒷통수 현미경 확대 촬영을 하였는데 머리가 얇은 대신 밀도가 높다고 하더라구요...머리 얇은 것이 스트레스였는데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마음을 다잡고 10시경 수술대에 올랐습니다. 모낭 채취하고 수술을 마치니 오후 4시가 다되었습니다.
치과 치료 외에는 처음으로 수술대에 올라본 것이라 많이 긴장되었습니다만 출혈도 그닥 없었고 디자인이 이쁘게 되었다고 원장님이 말씀하셨고, 수술해주시는 분들하고 데스크에 계시는 코디(?) 분들과 실장님 모두 친절하고 말씀도 잘해주셔서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편안한 마음으로 집에 왔습니다. 다들 캐릭터 강하고 개성 넘치시는 분들이라 병원 분위기가 매우 즐거워 보였습니다.
집에 와서 사진을 찍으니 이식부위가 빨갛게 되어있는데 보시다시피 탈모라인이 많이 내려왔습니다.
붉게 된 것이 수술이 잘된 것이라고 주변에서 들은 적이 있었는데, 만족스러운 결과라고 생각했습니다.
수술 당일날 채취 부위(뒷통수)에 반창고를 붙였는데 베개에 눕는 게 힘들어서 앉아서 잠들었던거 같아요.. 일어나니까 수건깔고 누워있긴 했는데, 잘 때가 가장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둘째날 샴푸-캐어 받으러 재차 내원하였습니다. 이식 부위에 샴푸하고 샴푸 방법이랑 관리 방법 등 설명 듣고 실밥 제거 날짜 잡고 집에 왔어요~ 정말 캐릭터 강하신 직원분들ㅋㅋㅋ
지금 넷째날인데 머리에 가려움이 있으나 잘 참고 있어요... 아직은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서 큰 티가 나지는 않지만, 꾸준히 관리해서 좋은 결과 있도록 스스로도 노력해보려고 합니다.
술도 줄이고 샴푸나 다른 방법들로 두피 관리도 잘하고 약도 복용해 보려구요...
시간 경과하면 또 후기 올리겠습니다.
다들 득모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JP모발이식 관련글
더보기
절개
3500모
13일경과
40대초
M2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39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