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M자 2614모낭 비절개 3개월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5228모
(2614모낭)
수술경과일
90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M2형
15년 7월 28일 수술 받고 정확히 3개월째입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더 관리에 개을러집니다.. 약도 깜빡깜빡 할때도 있구요.. 그러면 안되는데 ㅠㅠ
수술 이후 후기는
http://daedamo.com/new/bbs/board.php?bo_table=photo2&wr_id=142211 (수술 후)
http://daedamo.com/new/bbs/board.php?bo_table=photo2&wr_id=145918 (1개월 후)
이쪽 보시면 됩니다^^
첨부한 사진은 방금 찍은 사진입니다.
2개월째 사진을 찍어 올리려고 했지만 1개월때보다 찍은 사진에 남아있던 몇몇 모발들이 더 빠지고 나서 훤한 상태였습니다.
빠지면서 몇가닥 새로 난게 있었을 테지만 정확히 판단하긴 어려운 상태고.. 암튼 많이 비어있는 상태라 굳이 찍어올리진 않았습니다.
언제 머리나나 언제나나 오매불망 기다리다 안나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 잠시 하다가 그럴리 없겠지 하다가..ㅋㅋ
볼때마다 몇번씩 걱정 반 기대 반 왔다갔다였습니다. 안나진 않겠지라는 깊은 신뢰때문에 스트레스 받진 않았습니다.
그러다 2개월 반정도 되니까 눈에 띄게 차이가 보입니다.
매일매일 보느라 차이가 나는걸 늦게 캐치했을수도 있구요.. 암튼 2개월 반쯤 되니 심었던게 나오는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2개월 반때부터 모발이 나는 속도가 확 는다는 느낌입니다. 물론 아직도 멀었지만 지금까지 난것 기준으로 보면 그렇습니다.
다음달 말이 외례 진료인데 그때는 꽤나 자랄것 같네요 ^^
1개월째에 남아있던 두피가 마취가 덜풀린 느낌은 1개월 반쯤이던가 2개월쯤이던가부터 거의 없어져 지금은 모든 감각이 수술 전 느낌과 같습니다. 감각때문에 신경쓰이신 분들은 걱정 안하셔도 될듯^^
참고로 사진보단 더 머리카락이 나온 느낌입니다. 사진은 플래시를 강하게 터트려서 가는 머리카락같은건 잘 안보이고 정면각또한 반사되는 광원때문에 머리카락이 좀 없어보이는데 사진볻단 더 났다 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다음달 진료 후에 병원에서 찍은 사진으로 다시 되돌아오겠습니다.
그럼 관리 잘들 하세요^^
추신. 저번에도 쓴 내용이지만 수술비 질문은 답변 드리지 않겠습니다. 그냥 병원에 문의 하시던지 아니면 상담을 다녀오세요. 그게 하루라도 빨리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길입니다. 여기에서 다른사람들 견적비용 물어봐봤자 시간낭비, 노력낭비입니다. 상담 한번이 백만배 낫습니다.
모재성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5400모
1일경과
40대초
A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7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