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절개 5500모 엠자&정수리 일년넘었네요
23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5500모
(2750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비공개
수술범위






저 같은 경우엔 정수리와 엠자탈모가 함께 진행되어 몇 년 사이에 급격하게 머리숱이
없어졌습니다. 여기 저기 싸이트 보면서 고민하던 차에 수술받은 친구의 소개로 일년 전 옥건에서 모발이식을 받았습니다.
작년 구정보내고 수술을 받았으니 일년이 넘어가네요.
모발이식 고민은 많이 했던터라 몇 군데 상담이라도 가볼까 하다가 친구의 강한 추천과
원장님의 소신있는 태도, 무엇보다 친구의 수술 전 모습을 아는 저 로써는 다른곳 가보지 않아도 되겠다 싶어서 바로 수술 결정했습니다.
오래 돼서 잘생각은 안나지만 마취 할 때 통증보다는 이식 받을 때 가만히 있으려니 답답한 느낌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원장님과 이런 저런 대화를 주고 받으면서 수술 받았던 기억이 있는데 원장님이 이런 저런 세상 이야기를 해 주셔서 이식하는데 몇 시간 걸렸지만 지루하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오히려 수술 후에 머리가 자라는 기간, 암흑기를 보내는 시간이 길게 느껴졌는데
또 지나고 생각하니 일년이 훌쩍가서 지난주 몇 달만에 병원가서 원장님 뵙고왔습니다.
항상 친절하게 대해 주시는 실장님과 직원분들 이름은 다 생각이 안나지만 특히 선미씨 맘씨도 곱고 얼굴도 고우시고 너무 고마워욯
절개로 해서 혹시 걱정했는데 뒤통수 흉터 어데 있나 한 참 찾았네요ㅎ
주변과 완전 구별이 안 간다네요. 미용실에서도 수술 한지 모르더라구요ㅎ
정수리 부분은 거울로 만 보다가 이렇게 수술 전에와 비교해서 보니 엄청나게 풍성해진 것이
느껴집니다.. 30대 후반이니 앞으로 관리를 잘해야겠다는 새로운 다짐이 생깁니다. 그런데 지금은 거울을 보면 이십대가 다시 된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ㅎ 제가 아직 미혼이라 요새는 욕심이 생겨 짬 내서 피부관리도 받으러 다니고 있습니다. 이제는 소개팅도 나가려고 합니다ㅎ
머리가 이렇게 잘 자라니 그동안 생각안했던 것들에도 관심이 가는 것같습니다
탈모로 고생하는 탈모인 여러분들도 모두 힘내십시요!! 모두 행운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411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