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재성 에서 1400모낭 수술 후 12개월 드디어 1년차 후기를 남깁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800모
(1400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30대후
담당의
모재성
수술범위


<수술전 1>

<수술전 2>

<수술직후 정면>

<수술직후 좌측>

<수술직후 우측>

<1년차 정면>

<1년차 우측>

<1년차 좌측>
안녕하세요 대다모 회원님들
드디어 길기 긴 인고의 시간을 견디고 견디어 1년 차가 되는 날 다시 글을 적습니다.
작년 9월 21일 날 수술을 했으니 오늘이 하루도 틀리지 않은 딱 1년 차가 되는 날입니다.
저는 1400모낭(실제 1411모낭)을 심었고 남들보다 심한 암흑기를 거쳤지만 4개월 차부터는 조금씩 자라기 시작하여 8개월 차에는 눈에 띄게 엠자가 가려졌었습니다.. 물론 들춰내기 시작하면 티가 나지요
10개월차에 지금의 모습이 되었고 2달간은 그냥 유지되는 정도 였던거 같습니다.
지난 1년간의 시간이 주마등 처럼 스쳐지나갑니다.
모재성에서 수술을 하고 하루 자는 동안 새벽에 아무도 없는 병원에서 홀로 극심한 두통으로 몸부림 치던 생각도 나고 (저는 첫날 정말 심한 두통을 격었습니다) 1주일간 아무곳도 나가지않고 집에서만 안정을 취했던 시간도 생각납니다.
처음으로 머리 감던날 정말 손 부들부들 떨며 조심스럽게 머리 감던 생각도 나네요 ㅎㅎ
원장님께서는 머리가 아주 잘 자라주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제 생각 또한 그렇습니다.
물론 사람 욕심이 끝이없기 때문에.. 자꾸 들춰보면 더 좋아지고 싶은 마음도 생기지만 그건 그야말로 욕심이라고 마음 다잡고 현재의 상황에 만족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수술 전의 모습과 비교를 하면 정말 거의 환골탈태 수준이니깐요 (수술전 마음고생 많았습니다 진심)
수술 전 사진과 수술 직 후 사진을 포함하여 1년차 사진을 올립니다.
대다모 회원님들 모두 득모하시고 모발이식 수술하신 동지분들 다들 관리 잘하셔서 늙어 죽는 날까지 빗질 할 수 있는 기쁨을 느끼시기를 바랍니다.. 저또한 열심히 관리하겠습니다
다들 화이팅 입니다!!








모재성 관련글
더보기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363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