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뉴헤어 1년경과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200모
(1100모낭)
수술경과일
400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M1형
<이식전>
<이식전>
<이식전>
<이식전>
<이식후>
<이식후>
<이식후>
<이식후>
안녕하세요 벌써 모발이식 한지 12개월이 넘었습니다 ㅋㅋ 처음 1~3개월정도는 진짜 안갔는데 5개월 6개월이 지나다보니 진짜 빠르게 1년이 지났네요 나이도 1살더먹어버렸구요 후기를 작성할건데 어느정도의 양식에 맞추어 쓰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은 결과물사진은 직접 찍은사진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모발이식을 하게 된 개기입니다. 솔직히 이부분은 6개월차 후기를 작성했을때와 마음은 변함이 없습니다. 엠자를 가지고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은 모두 공감하시는 이유죠 앞머리때문에 스타일링이 잘 되지않고 머리가 조금만 헝클어져도 앞머리가 비어보이고 특히 바람이 불면 그 스트레스는 솔직히 아시는분들은 충분히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러한 이유로 아 이건 내가 스트레스때문에 더이상 못버티겠다고 생각해서 이식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두번째로 제가 뉴헤어에서 모발이식을 하게된이유 입니다. 솔직히 이부분에선 회원님들에게 뭐라 드릴말씀이 없습니다. 이부분은 본인이 직접 발로뛰어서 마음에 맞는 병원을 찾는게 가장 좋다고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대다모에서 높게 평가 되는 여러 병원들중 3개의 병원을 직접 방문하여 원장님들과 상담후 가장 마음에 들고 여기서 하면 후회가 없을거라는 생각을하여 병원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세번째로 수술당시에는 떨리거나 겁나는 그런느낌 하나도 없었습니다.왜냐면 저는 약을 복용하기 시작한 시점부터 모발이식을 해야겠다는 마음이 너무도 확고했고 원장에 대한 믿음도 컸기때문에 수술당일 별다른 생각은없었고 이식후 빨리 1년이 지나갔으면 좋겠다는 생각만했습니다.
네번째 이식후 좋은점에 대허서 말씀드리자면 당연히 머리로 인한 스트레스가 거의 사라졌습니다. 완벽하게 비탈모인들처럼은 탈모스트레스가 0%는 아니지만요, 요즘에는 스타일링과 앞머리갈라짐, 바람이 불어도 스트레스를 거의 안받는다는점이 이식후 가장 좋은점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섯번째 뉴헤어의 좋았던점은 원장님의 자신감과 이식과정, 이식후 a/s 보장등이었습니다.
여섯번째는 모발이식을 해야하는시기에 대한 나의생각? 저는 모발이식을 해야하는 시기는 본인이 스트레스를 더이상 참지 못할때인거 같습니다. 주변의 말은 참고만하세요. 주변인들의 말을듣고 이식수술을 결정하는것 만큼 어리석은 행동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의 확고한마음으로 수술을 결정하시고 충분히 후기들을 둘러보고(광고성 후기들은 꼭 걸러보세요) 충분히 알아보고 직접 여러 병원을 방문해보고 그런뒤에 수술을 진행하세요! 그럼 모두들 탈모스트레스에서 해방되는 날이 왔스면 좋겠습니다.
51
뉴헤어 관련글
더보기
절개
3000모
40대중
O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32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