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4개월차 이식 후기 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수술경과일
140일
연령대
20대후
담당의
원장님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M1형
<중앙의 모습입니다. 중앙과 오른쪽 부위에 비해 왼쪽(사진의 오른쪽)이 조금 듬성듬성 해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오른쪽 부위입니다. 전반적으로 머리카락이 짧아서 머리띠로 올려지지 않아서 하얗게 보이기는 하지만, 원래 머리카락이 자라는 부위도 저렇게 손으로 들어올리면 하얗게 보이더라구요. 정상적입니다. >
<왼쪽이 역시 하얗게 많이 보입니다. 제 눈으로는 잘 확인이 되지 않아서 병원에 가서 물어보려 합니다. >
이식 후 140일정도 경과하였습니다.
이식 후 1~2개월간은 매주 들어와서 글을 읽었던 것 같은데, 3개월이 지나면서 암흑기가 지나고 서서히 모발이 자라면서 점차 들어오지 않았어요. 그만큼 저도 잘 의식을 못하게 되고, 머리카락을 내리고 다니면 주변사람들도 알아채지 못하는 상태입니다.
전반적으로 이식을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만 중앙이나 오른쪽 부위에 비해 왼쪽 부위가 조금 성장이 더디다는 점이 신경쓰이는 부분입니다. 원래 조금 느리게 자랐고, 한 주 한 주 드라마틱하게 자라면서 피부의 하얀 부분이 보이지 않게 되었기 때문에 믿고 기다려보려 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내원해서도 물어보려 해요.
이식 했다는 이질감도 없고, 불편함도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모두들 득모하세요!
모재성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1644모
120일경과
비공개
M1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9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891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