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비절개 M자 3750모 1달차 후기입니다~ *(10여년전 절개 수술 이후 재수술)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750모
(1875모낭)
수술경과일
33일
연령대
40대초
수술 만족도
3.0
수술범위
M2형
<상담 디자인>
<수술 당일 디자인>
<수술 직후>
<수술 2주차 딱지 제거 전>
<수술 2주차 딱지 제거 후>
<수술 한달차 동반탈락 폭풍 암흑기>
벌써 한달이 지났습니다.
어마어마한 양의 자세한 후기 업로딩 후 첫 한달차 기록입니다..
그러나 저에게는 불행하게도 동반 탈락 폭풍 암흑기가 찾아왔습니다.
밀도를 높인 주변 모발들이 후두둑.. 후두두둑.. 체감상 원래 숱의 30프로 이상이 빠져나간 느낌입니다.
초반 1주일 동안은 정말 한번도 경험한 적 없는 양의 머리들이 빠졌습니다. 바닥에 치우고 치워도 계속 빠져있어서 짜증이..
그렇게 한달이 지난 지금은 많이 나아졌지만.. 이젠 더 빠질 머리카락이 있을 수도 없겠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모발 힘도 없어지고 전체적으로 동반 탈락이 심하게 왔습니다.
다행히 병원에서는 자연스런 상황이라고 하는데 심적으로는 답답할 따름이네요.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며..
(그 전에 상당히 자세히 써놓아서 한달 비교 후기만 남기겠습니다. 이후엔 2달차에 또 뵙겠습니다!)
PS - 참고로 원래 흡연은 하지 않구요.. 술은 금주 2주차 부터 생착이 끝났다고 하여, 하루에 맥주 한 캔 정도 가벼운 음주를 2,3일에 한번꼴로 했구요.. 음주가 허용되는 한달차 된 어제 과음을 좀 했네요ㅎㅎ 다른 것보다 술 참는 게 제일 고통이었음 ㅋ
11
18
29
JP모발이식 관련글
더보기
절개
3500모
13일경과
40대초
M2
비절개
1800모
365일경과
비공개
M2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8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499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