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뉴헤어 서울점 / 정수리 모발이식 / 4천모 / 절개 모발이식 2000모낭(4000모) 3일차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4000모
(2000모낭)
수술경과일
3일
연령대
30대초
수술 만족도
5.0
수술범위
O형
<수술 전>
<수술 직후>
<2일차>
<2일차>
<3일차>
<3일차>
모발이식 찐 후기
1. 왜 모발이식을 하게 되었나??
- 32살 헬스를 많이 좋아하는 평범한 직장이 20살때부터 운동을하면서 군대 이후에 탈모가 급격하게 시작된거같습니다.
그 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면서 살아왔는데 탈모약도 중간중간 먹다 안먹다 해왔구요
"어리니까 뭐 금방 괜찮아 지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에 너무 방치했던거 같습니다.
약먹으면 다 괜찮아 지겠지 이생각을 가지고 2년전부터 꾸준히 먹어왔지만..... 진전이 없어서 절개 모발이식을(4000모)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2. 수술 전 후
- 수술 전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수술비용도 비용이고 만약 이식 수술 후에도 모발 생착이 많이 실패하면 어쩌나 고민하고 무서웠습니다.
그래서 김진오 원장님 유튜브를 모두 시청하면서 수술 전후 어떨게 관리해야할지 공부도 스스로 하고 마음의 준비를 했습니다.
이왕 할거 한번에 잘 끝나면 좋으니까요, 수술 후에는 정말 딱 생각했던 만큼의 고통과 힘듬이었습니다.
당연히 절개를 했으니 아플것이고 힘들거란것 이미 준비하고 있어서 어려움은 크게 없던거 같습니다.
이뻐지려면 이정도 고통은 참아야죠 :)
3. 후기 마지막
- 아직 수술을 한지 3일차이지만 모발이식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적극적으로 권하고 싶습니다.
고민한다고 바뀌는거 없고 하루 하루 늦어질수록 머리카락만 더 빠질 뿐입니다.
저는 하루라도 젊을때 더 멋있게 살고자 4000모 모발이식을 결심했습니다.
수술 후 최소 2주 정도 관리가 중요하기때문에 이때만 좀 힘들고 통증이 있을뿐이지
이것만 지나고 난다면 앞으로 20년이 달라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뉴헤어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2600모
210일경과
30대초
M1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246건
공지접기